상식은 우리가 덜 힘들게 모든 목표에 기여하기 위해 저축하고 있는 더 어려운 목표들이 우리에게 말해준다.

상식은 우리가 덜 힘들게 모든 목표에 기여하기 위해 저축하고있는 더 어려운 목표를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은 경제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월 1,000 달러를 가지고 있으며 총 10 개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목표에 할당 된 $ 100과 같습니까? 그리고 당신이 단지 2 개의 목표를 가지고있는 경우에 당신은 각 목표를 향해 500 달러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쉬운 것들 여기에 있지만 중요한 것은, 사람이 상자 밖에서 생각하기 시작하는 데 필요한 일정 금액의 돈이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동안, 많은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학생 대출 부채 상환은 데님 돈 지출에 큰 도전을 발견 할 것입니다 – 청구서, 대출, 주택 비용, 저축 은퇴 및 대학에서 당신의 아이들 결과처럼, 대부분의 가정들은 다른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목표를 희생하게 된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ncaa 대학 사이에는 정말로 중요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돈이 들지 않는다. 실제로 돈이 많이 든다. 정확히 얼마나 더 가치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작은 학교인 2만 5천 달러보다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졸업장을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졸업장을 받은 교사와 동일한 수표를 받는다. 단,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년 전에 아파트를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모터를 구입하는 것과 같다. 하루가 끝날 무렵, 호화로운 홈마켓 자동차는 경제 자동차가 공연하는 것처럼 당신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큰 이름을 뽑기 전에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 경제적으로 친숙한 학교와 비교할 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이 과정은 무료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을 가르 칠 교사가 없기 때문입니다. 과제에 대해 말하거나, 소유하고 있는 것이 잘못되었다고 말하거나, 목표에 대해 좋은 점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작업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사람들은 더 이상 고등교육이냐고 묻고 있다.

종종 대학 학위는 경제적 독립을 조사할 가치가 있는가? 투쟁과 희생? 반응 – 아마도 놀랍게도, 항상 이것이 바로 이것이다.

토요일에 대학 축구를 볼 때 응원하는 팬들이 티켓을 위해 큰 돈을 지불하는 꽉 찬 경기장을 발견하면, 어떤 사업이 회사 교육 대학을 시도하고 직원들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냥 내가 어떤 선진국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다고 생각해! 선수들을 지금 줘, 제발!

저축 자금은 매우 중요하고 당신이 현금을 제쳐두고 시작하는 것이 더 어려울수록 A 달러가 절약되는 것은별로 원어민 직장인 영어회화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여전히 1 달러 복사보다 낫습니다!만약 당신이 양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몰수당할 수 있게 된다.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지만 여전히 대학 학위를 취득하고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온라인 대학은 다른 약속 (직장이나 가족과 같은)을하는 학생들에게 융통성이 있습니다. 학생들은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업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점심 시간이나 비즈니스 수업을위한 길 온라인은 훌륭합니다. 교육 당신은 속아서는 안됩니다, 단지 당신이 클래스를 체크 아웃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달성하는 정확한 위치를 결정하는 것이 옳습니다

그러한 계획에 대한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아들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하는 경우 보조금이나 기타 정부 재정 보조를받을 자격이 없다는 것입니다; 선불 대학에 돈을 지불했을 때 주정부가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들을 위해, 당신은 정부없이 그 아이들의 교육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 법을 쉽게 만들어주십시오 : 당신이 너무 많은 변호사에 대해 듣는 것에 관계없이, 당신이 갈 계획이라면 대학원에, 나는 법률 학위 (JD – 법학 박사)를 달성하는 것을 고려할 것입니다 확실히 많은 법률 학교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더 많은 재능있는 등록자를위한 환경 친화적 인 공간이 있습니다. 가기로 결정하면 법률 학교를 시작하기 전에 법률 사무소에서 할 수있는 일을하거나 자원 봉사를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법학 학위는 MBA (경영학 석사) JD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유연한 생산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적 법률 관행에서 일하는 것이 가치가 있지만, 기업 법률, 인적 자원, 대학 교육,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군대

당신이 직업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비즈니스가 알 수있게하십시오 고용주는 그들이 인터뷰하는 모든 사람들이하거나 거기에 있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혜택에 대해 묻지 마십시오 당신이 강조해야 할 것은 고용주에 대한 당신의 가치입니다 일단 당신이 직장에 적합하다는 것을 상사에게 확신시킬 수 있다면, 그리고 당신의 미래의 동료들, 나머지는 스스로를 돌볼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