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nba를 얻는 방법

이제 지난 25년 동안 준결승전을 달성한 최연소 팀은 토요일 밤 3 차전을 위해 샌프란시스코로 향합니다.이 시리즈는 Morant가 게임 5를 위해 Memphis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NBA의 가장 향상된 선수는 유타 마지막 해에 2 차전에서 47 경기를 뛰었으며, 23 세가 되기 전에 포스트 시즌에서 45 점짜리 게임을 여러 번하는 리그 역사상 세 번째 참가자가 되었습니다. 잭 하퍼는 수요일 NBA 플레이오프에서 두 번의 포스트시즌 경기에서 주요 선수들과 큰 순간부터 주요 통계까지 분해한다.

미네소타 팀버울브스는 4년 만에 플레이 오프에 진출하는 동안 NBA에서 득점, 보호 향상, 오랜 좌절감을 가진 팬 기반 부활을 주도한 크리스 핀치 감독의 첫 풀 시즌에 번성했다.

2004년 레이커스는 결승에 진출하여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의 5 경기에서 패했다. 그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점짜리 목표를 추가했다. 그 비슷한 yr, 신인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은 각각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에 합류하여 NBA 내에서 팬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했다.

2020 년 현재 NBA 선수는 선수 당 연간 임금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유급 선수입니다. NBA 플레이 오프는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놓고 경쟁하면서 각 컨퍼런스에서 상위 8 개 팀과 정규 시즌이 끝난 후 4 월에 시작됩니다. NBA는 크리스마스 날에 비디오 게임을 자주 예약하는 유일한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 이후 휴가에 종종 게임에서 절반을 복용하고있다, 첫 번째 크리스마스 날 게임은 1983 년까지 방영되지 않았다 84. 이 날 경기에는 가장 위대한 그룹과 게이머들이 출연했다.

2008년 결승에서는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가 17 번째 우승을 차지하면서 리그 최고의 라이벌인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재대 결을 보았습니다. 레이커스는 올랜도 매직과 셀틱스에 반대하여 2009 년과 2010 년에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2010 NBA 올스타전은 카우보이 스타디움에서 가장 중요한 관중 108,713 명 앞에서 열렸습니다. 1998년 여름 시카고 불스 챔피언십 명단이 해체된 후 서부 컨퍼런스가 지배적이었다. 필 잭슨 감독의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와 그레그 포포비치의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16 시즌 동안 13 개의 결승에 진출하여 10 개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Tim Duncan과 David Robinson은 Spurs와 함께 1999년 챔피언십을, Shaquille Oneal과 Kobe Bryant는 Lakers에서 3년 연속 우승으로 2000 년대를 시작했습니다.

초기 몇년 동안 BAA의 플레이 표준은 Harlem Globetrotters와 같은 경쟁 리그 나 공정한 골프 장비보다 훨씬 좋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1948년 ABL 결선 진출자인 볼티모어 총알은 BAA로 옮겨 1948년 리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1948년 NBL 챔피언인 미네 아 폴리스 레이커스는 1949년 BAA 타이틀을 검증 된 사이트 획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948-49 시즌 이전에는 Fort Wayne, Indianapolis, Minneapolis 및 Rochester의 NBL 팀이 BAA로 뛰어 들었습니다. BAA는 BAA를 전문직으로 전환하려는 대학생들의 대안 리그로 설립했습니다. 두 컨퍼런스의 승자 간의 최고의 7 개 시리즈인 궁극적인 플레이 오프 라운드는 NBA 파이널에 이름을 올렸으며 매년 6 월에 개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