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사진 촬영의 핵심은 날카로움뿐만 아니라 초점의 깊이나 현장의 깊이까지 집중하는 것이다.

거리사진의 핵심은 집중력, 날카로움, 집중력, 현장 깊이, 풍경을 제외한 다른 모공과 피부사진보다 훨씬 더 높은 이미지를 주목하고 싶다. 개별적인 물체는 그렇지 않고 오히려 거리 장면에 초점을 맞추라. 필요하다면 거리사진의 위대한 점은 나중에 이미지를 검토하고 장면 내에서 작은 장면을 찾는 것이다. 충분히 집중력을 가진 사람들은 많은 것을 발견할 것이다. 사진 촬영 중에 알아차리지 못한 작은 물체

나는 이것을 완벽한 도날드 잭에게서 처음 배웠는데, 도날드 잭은 내가 그에게 빚진 사진 작업의 시작 부분에서 불과 2년 동안 과소평가하고 견습생으로 일했고, 그가 나를 훈련시킨 것에 대해 너무 감사하다.

여기서 끊임없이 지적하는 것은 단지 사람들과 관련된 특정한 제한적인 것일 뿐이고, 개인은 당신을 고용하기 위해 당신이 제공하는 사람을 매우 신중하게 사고 선택할 필요가 있다.

거리 사진에서 거의 모든 카메라가 공급될 수 있다.

물론, 카메라가 높을수록 대부분의 사용자들에게 거리 장면을 더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나처럼 상당히 넓게 각도를 이루기 위해 카메라나 렌즈를 소유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미지의 품질이 좋다.

필요와 필요한 장비를 해독한 후 시작할 수 있습니다.디지털 또는 필름 카메라와 같은 주요 도구를 숙고해야 합니다.효과와 편집 옵션으로 탁월한 사진을 만들 수 있는 고품질 PC https://www.19lk.net/ 및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렇다면 정상적인 눈높이를 위해 사진 촬영에서 카메라 각도로 진행해보자 – 정상 각도 – 우리가 매혹한 위치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각도는 피사체에게 매우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사진에서 카메라 각도는 보통 모델 사진, 사진 문서화 또는 개인 사진 제품에 사용된다. 왜냐하면 이 전화기들 각각은 왜소해지거나 왜곡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 전화기들 각각은 어떤 것을 허용하기 위해 단지 의미 있는 각도를 변화시키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다양성과 공예

포토샵의 다양한 강력한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중복을 위해 B & W 사진을 고려합니다. 그들은 왜 B & W에 사진이 있는지 말합니다. 종종 B & W로 변환 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회색 스케일을 선택하거나 Photoshop에서 B & W 사진으로 편집할 수 있기 때문에 Photoshop에서 B & W 사진 촬영은 회색 스케일이 아니기 때문에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구성, 노출 및 방향이 좋은 B & W 그래픽을 획득해야 합니다. B & W 사진 촬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용서할 수 없습니다. 구성과 노출에 근본적인 결함이 있는 사진조차도 컬러 사진을 터치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될 수 있지만 B & W 사진 촬영은 우리에게 기회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필수품을 올바르게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은 실패입니다.

필드의 깊이를 익히는 것과 같은 훌륭한 사진의 핵심인 몇 가지 기본 기법이 있다.

움직이는 피사체들이 집중하기 위해 크게 초점을 맞추기 위해 크게 움직이는 접근법을 범하기 위해서, 하지만, 사람은 이것을 마스터한다.

그들은 경쟁사인 사진 경연대회보다 더 높은 머리와 어깨를 들어올릴 당신의 이미지로 치수를 추가할 것이다. 이것은 재미있는 활동이고 마스터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 실제로 많은 경연대회를 선정하는 비평과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다.

몇 명의 친구로 여러분 자신의 사진에 투표하도록 설득하셨지만, 마찬가지로 멋진 사진 경연대회도 있고, 그것들을 보고 찾는 시간을 가져보십시오.

사진 전시회는 판매원 없이 당신의 이미지를 면밀히 조사하고 면밀히 조사할 수 있게 해준다. 그들은 그것을 긁고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사진을 정말 가까이서 찾을 수 있고 구체적으로 찾을 수 있다.

그들은 집을 만질 수 있다.

그들은 그 구성을 연구할 수 있다.

성장 시스템은 그들의 친구들과 공개적으로 대화하는 프레임을 조사한다.

그들의 친구들과 포인트에 대해 실제로 경험하는 것은 아니다. 판매원 없음

주변 노출을 올바르게 하는 것은 카메라 플래시에서만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자연스러워 보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초보자와 설정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자동 플래시로 설정하고 샷 안에 수동 화이트 밸런스 설정을 사용해야 할 수 있다.

누구나 설정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4, 5피트도 안 된다. 그러면 수동 프로세스 내에서 더 많은 사용을 시작할 수 있다.

거리 사진가로서 당신은 윤곽을 그리기 위한 과정을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장면에 대한 감정을 원하고, 의식적인 생각 없이만 인식할 수 있는 순간들 카메라는 사람의 눈을 확장시키고 정말로 느끼는 사진을 캡처하라. 당신은 그들이 성취하고 있는 것에 대해 사람들을 사로잡고 그들이 당신의 관심을 잃게 될 때 당신은 당신을 사로잡고 싶어한다.

자, 여기 거래의 기술 분야에서의 예를 살펴보자. 우리는 모두 새로운 거대 기업은 사실 다양한 휴대용 기기 모델을 생산하는 애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