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통틀어 부르는 이름

비트겐슈타인은 게임이라는 단어의 정의를 다룬 최초의 학문적 사상가였을 가능성이 높다. 비트겐슈타인은 그의 철학 연구에서 게임의 요소들이 게임, 가이드라인, 경쟁에 대응하여 비디오 게임이 무엇인지에 대한 적절한 윤곽을 드러내지 못한다고 주장했다. 이로부터 비트겐슈타인은 사람들이 서로 다른 인간 행동의 확산에 시대 스포츠를 적용한다고 결론지었다.팀 구성은 그러한 행동의 표준 초점입니다. 많은 스포츠 활동들은 특정한 장비와 전용 경기장을 필요로 하며, 이는 게이머 집단보다 훨씬 더 큰 공동체의 참여로 이어진다. 도시 또는 도시는 스포츠 리그의 조직을 위해 그러한 원천들을 따로 둘 수 있다.

양자 재생 원칙에서, 멀티플레이어 게임에 양자 데이터를 도입하면 기존의 비디오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평형 전략이 가능하다는 것이 밝혀졌다. 참가자 선택의 얽힘은 게이머들이 배반이라고 불리는 것을 개선하지 못하게 함으로써 계약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되는 많은 비디오 게임은 진정한 퍼즐 또는 레크리에이션이라고 할 수 있다.

현대의 온라인 게임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수행되며, 일부는 전용 클라이언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온라인 브라우저만 필요로 한다.

일부 단순한 브라우저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거의 하지 않는 캐주얼 게임 인구 통계학 그룹에 호소한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게임이다.최고의 레크리에이션 조차도 놀고 성공하는 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두뇌 파워를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은 보통 즉시 전략을 짜거나 1초 안에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문제 해결 전문지식을 개발하고 여러분의 마음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빠른 실시간 게임은 손과 눈의 조정, 기계적 전문 지식 및 정확성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게임을 하는 것은 당신이 좋고 안전한 게임 웹사이트에서 즐길 때 어떠한 악성코드도 얻지 못할 것이다.우리는 매달 4억 명이 넘는 게이머들에게 도달하고 있으며, 우리의 시청자들은 계속 성장하고 있다.

추측 스포츠는 한 참가자가 알고 있는 정보의 덩어리를 핵심으로 가지고 있으며, 목표는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구어로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고 그 데이터를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다. 뱃럽 샤레이드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스포츠일 것이고, 주어질 의사소통의 종류에 대한 서로 다른 규칙들을 포함하는 꽤 많은 상업적 변형을 낳았는데, 이는 캐치 프레이즈, 터부, 픽토리얼, 그리고 비슷한 것에 해당한다.

이 장르는 또한 승패, 패자, 패스워드, 25,000달러 피라미드에 해당하는 많은 스포츠 전시회를 포함한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게임 앱으로 더 즐겁다.컴퓨터는 모든 종류의 게임 종류를 위한 디지털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어떤 비디오 게임은 카드나 주사위 놀이와 같은 전형적인 게임 물체를 시뮬레이션하는 반면, 다른 게임들은 각각의 개인적인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현실에 기반을 두거나 디자인에 있어 환상적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테이블 상판 게임(tabled game)은 놀이의 요소가 좁은 공간에 국한되어 있고, 일반적으로 단순히 게임 아이템을 삽입하고, 집고, 옮기는 등 거의 육체적인 노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 레크리에이션이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들이 앉아있고 스포츠 요소가 놓여있는 책상에서 플레이된다. 그러나 이 범주에 속하는 많은 게임들, 특히 똘똘 뭉친 게임들은 그들의 플레이의 추가적인 자유 형태이며 마임과 같은 신체 활동을 포함할 수 있다.

내쉬의 꾸준한 대답은 내쉬 균형이라고 불린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와 유사한 게임은 명백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설정이 변경되면 동일한 가이드라인 또는 관련 가이드라인을 가진 게임의 게임플레이가 달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대학 건물에서 숨바꼭질은 공원에서 하는 같은 스포츠와 다르다; 자동차 경주는 모니터나 거리 코스에 따라 완전히 다를 수 있다.

이 기사는 모든 종류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이다. 클라이언트 디지털에서 수행한 게임은 비디오 재생을 참조하십시오.유일하게 알려지지 않은 것은 레크리에이션에 내재된 알려지지 않은 사건의 최종 결과가 아닌 1s 상대의 정확한 사고 과정이다. 그러나 어린이 비디오 게임은 캔디 랜드와 슈츠 앤 래더스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들이 거의 선택권이 없는 상황에서 매우 운에 기반을 둔 경향이 있다.

일부 정의에 따르면, 그렉 코스틱얀의 정의에 따르면, 그들은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어떤 선택도 없기 때문에 비디오 게임으로 보이지 않는다. 목표는 수익성 있는 조치를 위한 충분한 조건을 식별하는 반면, 규칙은 허용 가능한 조치를 위한 필요한 조건을 식별한다.

예를 들어, 체스의 목적은 체크메이트이지만, 플레이어들은 서로 체크메이트를 시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것은 n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