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원하는 것에 효과적으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계획을 사용하여 작업할 것이다.

소셜미디어 광고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 원하는 것에 효과적으로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계획을 사용하여 작업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완료할 계획 없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각 사업이 독특하고 모든 것이 다른 소셜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각 전략은 다양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 외부 경험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가 정확히 목표를 알수록,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새로운 것이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오늘날 경험 많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만 볼 수 있다.

따라서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에 대해 스스로 코칭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마케팅 담당자들 대다수는 물론 훌륭한 마케팅 프로젝트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고객/독자 지원 – 고객의 모든 선호도를 위해 비즈니스에 임하는 챌린지가 나타나지 않으며, 제공하지 않을 수 있음, 고객이 원하는 곳에 있는 소비자를 도울 수 있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공유할 용의가 있음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가 될 수 있다.

정확히 무엇이 광고와 마케팅을 전통적인 것과 다르게 만드는가. 또한 꽤 유리하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웹2에서 야기한 급진적인 변화에 따라 시험해보라. 더 나은 효과를 위해 흥정할 가치가 있는 것이 확실하다면, 투자할 가치가 있지만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것은, 당황해야 하는 이유가 있다.

실제로 이것을 위해 홍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은 그들이 이 사업을 계속해야 하는지 아니면 심지어 그렇지 않은지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왜냐하면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을 발휘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자유로워져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주변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당신이 파티를 하는 동안 그것을 상상해 보라, 어떤 사람이 거기에 있는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는가?

소셜 네트워크와 사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사용자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Twitter 안전놀이터 , Facebook 및 LinkedIn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중에 다른 이름이 세 가지 플랫폼 모두에 걸쳐 있을 수 있음,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동일한 그림 1을 추가하십시오.

마케팅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고통을 피하기 위해 사냥을 한다면, 나는 당신에게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준수할 수 있는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내가 당신에게 가장 흔한 구덩이 낙상 초보자들이 하는 것에서 멀리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게.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위한 마케팅을 할 때부터 가장 많은 사람을 도울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Twe에 대해 가장 좋은 단 한 가지를 지적한다.

PST(태평양 표준시) 그들은 또한 어떻게 재 트윗을 받기 위한 가장 좋은 시기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은 소셜 멀티미디어 시스템에 언제 집에 도착하기 위해 계획하기 위한 전문적인 틀을 제공한다.

사실, 당신이 브로드 웹에 물리적으로 완전히 있지 않을 때마다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Tweetdeck과 Hootsuite와 관련하여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충분하다. 내 추천 하지만, 계열사 마케터로서 매우 민첩하게 사용되어야 한다.

그들은 점점 더 냉랭해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라기 보다는 짜증나는 판매 도구에 더 가깝다.

기능과 도구를 활용하라 – 소셜 사이트는 그 어느 때보다도 자랑스러운 비즈니스 고급 도구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이 도구들을 모두 재고하고 팔로워와 비즈니스를 대체하는 것보다 낮은 비용으로 사용하는 법을 배워라.

그것은 공급자들에게 도움을 주는 조언으로 도움을 주고 받아야 하며, 당신의 가족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듯이, 정직한 사람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때, 당신은 곧 당신의 트위터 게시물 위에 근육질의 Shoot out 건설적인 정보를 얻을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넥타이에 비디오를 찍는 올바른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링크를 하도록 지시하라. 훌륭한 웹이나 및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에 대한 안내문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가장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을 제공하며, 그 결과 MLM 리드 세대를 강화시킬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은 무엇이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어떤 제품을 홍보하는가?

나는 한 지역을 믿는 데 이용했지만(기본적으로 거의 참여하지 않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한다),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