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식품 그리고 나는 살충제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가공 식품, 유전자 변형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에 대해 이야기한다.

심지어 술과 와인도 술파이트가 있다.

모든 제품은 독소였다.

몸과 몸의 마사지는 전신 마사지가 남은 손과 몸으로 마사지를 하는 조합이다. 몸과 몸의 마사지가 다른 요소를 사용해야 한다.

그리고 매우 진보적인 움직임을 해야 한다.

사실 암스테르담에는 호텔 사무실에서 훈련된 마사지 소녀들로부터 몸의 마사지를 받기 위해 관능적인 몸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우리의 마음은 우리를 속여서 그 생각에 도전하도록 만들 수 있다: 내 몸이 임신하지 못했다. 그 생각에 도전하기 위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임신했기 때문에 그 방법이 실패하지 않았다고 보기 시작할 것이다.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이 임신을 하지 못했고, 출산하기 위해 실패할 것이다. 단지 당신의 몸 안에서 아기를 얻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했기 때문에 그것을 이해하는 데 평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건강한 식사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는 하루에 여섯 끼의 작은 식사를 먹는 것이 신진대사를 더 자주 유지시 강남오피 키고,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을 평생 방해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두 번째 과제: 책 개인을 시작하라. 일단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게 되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함께 일하고 있는 어떤 것을 소유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종종 하는 어떤 변화들은, 여러분의 관찰을 메모로 개발함으로써 여러분의 몸을 알게 될 것이다.

어떻게 몸을 감싸서 개인을 해독하는가?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의 시스템 안의 독은 이미 지방 세포 주위에 그리고 지방 세포 안에 축적되었고, 또한 그것들은 사람의 생활 방식에 따라 점점 더 많아지고 있다.

신체 해독 랩은 당신의 몸 전체를 형성하고, 그들의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다른 특정한 팔다리로부터 인치를 잃기 위해 신체 랩을 사용할 수 있는 지방 세포들을 재배치한다.

당신이 말하는 모든 사람에게 공격의 징후를 보여주는 손가락을 가리키고 있다.

그래서 이 제스처를 특별히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 후원자들 앞에서 사용하지 말라. 이것은 당신의 약한 면을 보여주고 당신을 해로운 프레임에 빠뜨린다. 일반적으로 상상하듯이, 착하고 피부는 출생 후 꽤 나빠 보일 것이다. 이것은 신체가 이 영양소의 많은 자물쇠와 새로운 아기의 생산에 필요한 피부를 포기하기 때문이다. 현재 시장에는 피부 유지 시스템과 샴푸가 있다.

당신의 머리카락과 피부를 그들 자신의 원래 읽기로 고정시켜라. 당신의 피부를 위해 콜라겐을 포함한 피부 유지 시스템을 찾아라. 케라틴을 포함한 모발 유지 시스템을 찾아라. 당신의 머리카락을 자연적인 빛으로 회복시키고 다시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신의 언급이다. 그래서, 안에서 말하는 동안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로 계산되지 않지만 당신의 일반적인 바디랭귀지 힘을 증가시키고 개성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 라고 말했다

그 순간 예수는 그리스도가 되었다. 그는 햇빛의 존재가 되었다. 당신은 그가 다른 곳에서 자신을 이 같은 일의 들판의 빛이라고 언급했던 것을 기억할지도 모른다. 비록 느리고 점진적이지만, 우리 모두에게 일어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진행될수록 파운드를 줄이기 위해 훨씬 더 힘들고 느린 곳에서 더 잘 먹는 것을 따라갔는가? 그것은 아마도 상당한 양의 마른 물질을 잃는 사람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체중 감량이 멈추기 시작하고, 멈추기 시작하고, 아마도 순서를 바꾸기 전에 당신의 몸은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흘릴 수 있다!이 지방의 순환과 회복을 위해,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 체중 감량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운동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증가의 lbs에서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환상적인 거래로 몸 수용 문제로 고군분투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것이라고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동안, 나는 아마도 내가 존경하고 거울을 보는 것이 싫어 보였다. 누군가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었다고 믿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식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로 어떤 것을 결정하기 시작한 내 작은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내 사진을 기꺼이 올리기 위해 1년이 걸렸다. 나는 모든 거울이 소녀들의 얼굴을 배우는 것처럼 보인다.

폐의 수집을 지금 줄이고 팔굽혀펴기를 한다; 만약 당신이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 하지 못한다면, 무릎 꿇고 할 수 있는 몇 가지, 시작하라. 이제 간단한 b 세트를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