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의 노동 비율은 항상 25%에서 35%이다.

레스토랑의 노동 비율은 항상 25%에서 35%이다.이 비율은 당신의 레스토랑 스타일에 따라 다르며 판매 준비 음식점의 조합은 테이블 서비스를 갖춘 레스토랑의 25%가 인건비를 가질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인건비는 30%에서 35%로 알려져 있다.

만약 그리스 요리를 독창적으로 만들기 위한 특정 틈새시장이 있다면, 당신은 여기에 와야 한다.

좋은 분위기의 그리스 요리들,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그렇게 비싼 것이 아니다. 당신은 새로운 것을 경험하기 위해 이곳을 시도할 수 있다.

개틀린버그 8번지: 파크 바베크 그릴 파크 그릴은 오글스 소유의 개틀린버그 레스토랑의 명부에 속한다.

자매 설립과 같은,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 파크 그릴은 손에 넣기 전에 꽤 오랫동안 지역 주민들을 섬기고 있다.

메뉴는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에서도 꽤 비슷하다.

푸켓의 이탈리아 식당은 겉보기에는 어디에나 있지만 음식의 질은 보통 약간 히트하고 빗나간다. 게다가 이탈리아 음식을 제공하는 많은 태국 식당들은 케첩을 곁들인 파스타와 같은 기괴한 요리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케첩과 피자를 먹어본 적이 없다면, 당신은 경험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곰팡이를 깨는 것은 푸켓의 몇 군데 있다.

뷔페 레스토랑을 확인해 보십시오.이 식당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먹을 수 있지만 칵테일과 같은 추가 주문을 하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 식사 비용에 따라 지리적 영역에 따라 다르므로 주의하십시오.

비즈니스 경험이 없는 아마추어들이 저지르는 한 가지 실수는 메뉴에 관한 아이템을 넣기 전에 조리법을 제대로 비용을 지불하지 못하는 것이다. 메뉴에 나타나기 전에 그들은 당신이 팔기 위해 여기에 나타나기 때문에 그들은 내장감에 가격을 책정하고, 고객들이 지불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결국 그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음식 가치를 결정하는 다음 단계는 운영 내의 폐기물 수를 제어하는 것이다. 올바른 가격에 물건을 파는 것은 음식을 버리거나 심지어 당신의 직원들이 당신의 이익을 먹거나 훔치고 있다면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3 두부 스크램블 – 채식 레스토랑 일요일 브런치 메뉴에서 http://bamje.com 흔히 볼 수 있는 특징인 두부 스크램블은 다른 식당에서 아침 스크램블과 연결된 두부와 신선한 야채 하이 정의 TV의 장전된 혼잡이다. 지방과 콜레스테롤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테이블을 떠난다.

캐주얼 식당은 비공식적인 분위기에서 적당한 가격의 음식을 제공한다.

테이블 서비스를 포함하기 위해 문제가 있다.

뷔페 스타일의 식당이 아니라면, 그들은 고객들을 감독하기 위해 별도의 직원이 위임될 바를 가질 수 있다.

그들은 캐주얼 식당이 어떻게 어떤 특정한 음식 예절도 필요하지 않을지에 관계없이, 다른 다양한 음식들 사이에서 먹고 수다를 떨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확보해야 한다.

또한 무료 저녁을 이용하라. 아이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는 많은 식당들이 있다.

이것은 당신의 수익에 약간의 녹색을 유지하는 좋은 생각일 수 있다.

개틀린버그 8번지: 파크 바베큐 그릴 파크 그릴은 오글스를 통해 소유한 개틀린버그 레스토랑의 명부에 속한다.

자매 설립과 같은,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 파크 그릴은 비교적 좋은 시간 동안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해 왔다. 메뉴는 페들러 스테이크하우스의 메뉴이기도 하다.

업그레이드: 분명히, 여러분은 샐러드에 드레싱을 건너뛰고 테이블에서 개인 오일과 식초를 섞을 수 있다.

소비량 또한 많은 사람들이 샌드위치 스프레드와 조미료를 통과시키고 상추, 토마토, 아보카도 같은 토핑을 선택할 수 있다.

낭비를 최소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주방 직원이 쓰레기 통나무에 버리는 모든 음식 품목을 쓰레기 통나무에 기록해야 한다는 것이다. 버려지는 것을 추적함으로써, 당신의 직원들은 당신의 식당에 음식이 어떻게 있는지에 더 가까이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곳을 신뢰하는지 아닌지 확신할 수 없다면,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몇 번 방문할 시간을 가져라. 점심을 먹으러 가라. 그래야 당신이 같은 양의 음식을 쓰지 말아야 한다.

당신에게 좋게 들리는 음식을 먹어라. 당신은 당신이 결국 무엇을 즐기게 되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