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대한 지분 산업 투자 신탁(REITS) 달러

부동산 투자 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대한 달러와 전국에 걸쳐 훨씬 더 다양했다. 그들은 실제로 그리고 수년 동안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 이상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그들의 주식 시장으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은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추정. 그리고 나서 아주 최근에 뭔가가 있다.

1943년에 처음 출판된 인간 동기 이론에서 행동 심리학의 아버지인 아브라함 매슬로는 소비자들이 세 가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고 관찰했다. 많은 기본적인 인간의 요구는 음식, 피난처, 옷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어떤 필요보다도 쉬운 팁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다.

시장 경력을 어느 곳에 두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될 제안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올바른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될 것이다. 다음 단계는 자급자족하는 것이다.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이 단계적으로 닥치는 대로 함정을 피하기 위해 이런 모험을 하기 전에 충분한 지식을 갖추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은 일이 될 수 있지만, 긍정적인 것은 물론 부정적인 것도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사업에서 사용하거나 파트너를 인수하기 위해 대출을 받으려면 수익성 있는 사업을 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시간을 돌보기 위해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열심히 일하는 개인들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그것은 또한 뚜렷한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하거나 설립이 미래에 갈 준비를 하고 있고 이런 식으로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열망한 후에는

많은 사람들이 비용 효율적인 위기 이후 복리후생 주식을 투자한 사람들은 그 가치를 몰수했다. 많은 사람들은 은퇴하는 동안 수많은 주식을 얻기 위해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이익에 의존했다.

예를 들어,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기 위해 아주 가까운 기간 내에 부를 얻는 것이 적합하다면, 그것은 부동산을 구입하고 보유하기 위한 적절한 전략으로서 기능하지 않을 것이다. 즉, 부동산을 팔고 전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은 저평가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더 높은 가격에 팔기 위한 것이다. 최고의 전술 A 좋은 멘토는 당신이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어려움 없이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멘토는 도움이 된다.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알아야 할 곳에서 멘토가 당신의 안전망이 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고 거래를 진행한다.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멘토는 당신이 그것을 위해 혼자 가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사용하여 그곳에 더 빨리 갈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어떤 투자 부동산을 당연히 가격 상승에 포함시켰던 것을 기억하고 있다.

우리들 대부분은 신천년 초에 주식시장 거래가 위험에 처했을 때와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고 있었다. 그 시기에 실제로 이해한 것은 실제 임대료가 주식과 같은 행상 역학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이다. 결국 가격 상승은 결국 땅으로 추락한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바로 지구로 추락한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하는지(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을 요청한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고 싶지 않지만 그들 모두를 일하게 할 것이다.

세미나에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열정적으로 만든다는 것이다. 나는 단지 당신이 한 가지 특별한 것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발견하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 한 곳에서 다시 얻을 때, 분명히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은 밖에서 하고 거래하는 것이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현재 330,000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지 27일 만에 처음 체결한 거래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고, 500명 이상의 투자자들과 연결된 구매자를 만들었고, 그들이 전에 방문한 적이 없는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는 지역화된 틈새가 되는 것은, 기꺼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놀이터를 넘어가면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실제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를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누구나 필요로 할 수 있는 것은 전문가를 이용하고 연구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