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하여 각 업무가 얼마나 걸릴지 파악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이 서비스 센터가 각 업무가 얼마나 걸릴지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한다.

처음에는 당신이 유리하게 작동한다고 믿을 수 있다.

매뉴얼이 2시간에 그 일을 열거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근거하여 법안을 검증하는 것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차고에서 선호하는 것만큼 빨리 작동할 수 있다.

어떤 일이든 하기 전에, 부품과 제품의 인건비와 가격에 대해 문의하라. 그들이 당신의 비용을 지불한다면 당신이 진정으로 충격을 받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묻지 않는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을 반드시 발견하라( 퍼즐의 노동 조각을 잊지 말라)

자동차를 구입하여 석유 개조나 다른 쉬운 것을 구입하십시오.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은 전문가들이 그들의 일에 대해 잘 알고 경험한 것처럼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합의된 양을 부과하거나 당신이 그 일이 완료되기 전에 당신이 알지 못했던 요금을 은폐했다면, 만약 당신이 상당한 일을 하기 전에 가게를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발견할 기회를 줄 것이다.

쿠폰 검색: 많은 자동차 수리점들은 고객들에게 쿠폰을 보존하는 돈을 제공한다.

이것들은 가게, 지역 신문 그리고 심지어 온라인에서 제공될 수 있다.

당신이 선호하는 차량 수리 서비스 웹사이트로 가서 월간 또는 주간 특별 또는 판매 계획을 찾아라. 할인 쿠폰 날짜를 둘러싼 특정 서비스를 방문하라.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에 대해 정말 잘 알게 하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값비싼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한 현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다음 수표 세트를 위해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기계공에게 배터리와 관련 케이블 텔레비전을 점검하도록 하라. 신선한 공기 필터를 넣다. 먼지가 자동차와 트럭 엔진에 도달하지 못하게 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 누출이 발생할 수 있는 위치와 균열을 위해 튜브와 라디에이터를 철저히 살펴보라.

분명히, 당신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우리를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 운반하는 큰 날개 달린 새들과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이제 그것을 준비할 시간이 될 것이다. 그래서 이제 당신의 차와 트럭의 제목을 사용하고 완전히 자유로운 자동차 핸드북을 발견하기 위해 온라인을 검색하라. 당신이 수리를 하려고 할 때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수리 작업을 하는 것이다. 여러분을 돕기 위한 퀵서비스 핸드북 여러분의 요구 사항에 맞는 핸드북의 종류를 꼭 찾아라. 진단 핸드북에 대한 기본 수리와 같은 많은 선택사항들이 있다.

가장 좋은 추천은 사랑하는 사람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지역사회에서 아주 작은 장소를 이해한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먼저 지역 사회에서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및 트럭 상점을 검색하십시오. 자동차 문제가 있을 때 대다수의 사람들이 트럭을 타는 곳을 관찰하십시오. 친구 및 이웃에게 어떤 자동차 상점을 추천할 것인지에 대한 관점을 찾고 특정 서비스 센터를 경험한 개인으로부터 리뷰를 통해 실제로 어떤 경험을 했는지 물어 보십시오. 수리점이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 결론 내릴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제안은 항상 자동차 제조사 매뉴얼을 통해 살펴보는 것이다. 수리 작업 시 어떤 종류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철저히 읽어라.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와 트럭의 교체 시간을 정의한다.

플러그를 트리거하는 모든 생산자는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않는다.

당연히, 여러분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바다를 가로질러 다른 나라로 우리를 데려오는 큰 날개 달린 새들과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자동차에 의존할 것이고, 그래서 이제 그것을 준비할 시간이다.

중요한 일을 하기 전에 가게에서 기본적인 유지보수 작업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능력, 비용, 전문성에 대해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중요한 일에 대해 두 번째 관점을 얻을 수 없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중요한 일에 대해 두 번째 관점을 얻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적인 전화를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이 의학 진단에서 무엇을 발견했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왜 다른 곳에 잠깐이라도 가보면 왜 그런지 묻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의견과 같은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상당히 다양하다.

기술자를 선택할 때,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한 다양한 이유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전문가가 모든 것을 처리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훨씬 더 큰 수영 경험을 제공한다.

오늘날 그 차량 기술자는 날카로운 가게 유니폼을 사용하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로 그의 일을 한다.

이 사람들은 요금을 부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