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12 프로그램 관리 능력 나는 팀에서 당신의 경영 능력만으로 장학금을 제공할 수 있을지 의문이지만, 당신이 리더라는 것을 밝힐 수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일반적인 프로필을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의 선수들은 그들의 진정한 삶의 효율성에 근거하여 각각의 점수를 받는다. 그리고 당신의 판타지 축구 팀은 총계 게이머들의 등급에 근거하여 점수를 받는다. 각각의 꿈 축구 리그는 다른 행동에 대해 선수들에게 얼마나 많은 점수를 부여하는지 결정하는 그들만의 꿈의 축구 규칙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선수가 목표를 달성한다면, 그들은 5점을 받을 수 있지만, 만약 그들이 -4점을 받는다.

기억해라, 너는 단지 훈련할 시간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결과를 낳지 않는 운동에서 그것을 잃을 수 없다!여기 5가지 주요 기능이 있다.

그러면 기록적인 시간에 더 빨라질 것이다!

Matt Schaub : 2개의 TD와 0개의 INTS Schaub가 있는 314개의 잔디밭에 22/32를 마지막으로 환상적인 비디오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지난 달 엄청난 시간을 고군분투한 후 물론 전투가 모두 그의 잘못은 아니었지만 그는 그를 다시 라인업에 넣습니다.

이제 폭발이란 적절한 용어다. 엉덩이를 빨리 움직이지 않으면 막대가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이것들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다리 힘을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발견한다.

그리고 일단 그것들을 잘하면, 당신은 체인이나 밴드를 추가해서 당신이 모든 다양한 움직임을 통해 폭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한 모든 것이 박스 점프였다면, 당신은 경쟁보다 수 마일 앞서 있을 것이고 당신의 축구 속도는 박스 점프를 벗을 것이다. 그것은 단지 그들이 말하는 것, 당신이 박스 위로 뛰어오르는 것 같다.

모든 스포츠는 모자, 스카프와 같은 것을 착용한 것으로 이해되고 일부 팬들은 재미있는 옷을 만들기 위해 선택한다.

당신이 함께 가는 타입은 부드럽고 가벼워서 당신이 짜증을 내지 않도록 해야 한다.

스포츠 장비에 있어서 가장 잘 발전한 것으로 이해되는 브랜드들이 있다.

거리 모퉁이에서 판매되는 두건보다는 그러한 브랜드 이름을 선택하라.Appears 그렇게 적은 시간처럼, 하지만 그 모든 1과 2를 포함하면, 당신은 끊임없이 공을 치고 그 일을 하는 사람이 된다.

당신의 열정을 실제로 결정하고, 현실적으로 빠져들 수 있는 대학 축구의 수준을 결정하고, 위에 열거된 나머지 단계들을 돌보고, 당신이 관심 있는 학교들의 목록을 좁혀라.

하지만, 얼마나 많은 축구 강점 프로그램이 측면의 힘을 해결하는가? 횡방향 속도를 다루는 사람들은 보통 그것을 20야드 셔틀버스 시험으로 제한한다.

나는 완전히, 완전히, 끔찍하게 절망적이었다. 나는 내가 모자 기술을 어떻게 얻었는지 정확히 확신할 수 없다. 사실, 내가 그것을 믿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나의 첫 시합에서 일어났고, 내가 처음 축구 세트를 사용했을 때가 아니라, 나는 꽤 세련된 종류의 바보 같은 나를 만들었다.

당신이 만드는 판타지 풋볼 리그의 선택은 필요하다. 어떤 것은 무료다. 어떤 것은 당신이 가입하기 위해 지불해야 한다.

어떤 것은 실제로 환상적인 통계 분석 도구를 제공해서 당신이 꿈의 그룹에 넣을 게이머들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선택을 할 수 있다.

스윙은 제대로 하면 박스 스쿼트 이외의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폐점 속도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문제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그것을 잘못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주부 체중 감량 스타일로 하여 반스쿼트 동작으로 바꾼다.

40점 테스트는 진짜 축구 능력과는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에 먹튀폴리스 , 나는 너희들이 그 안에서 테스트를 받는 것을 이해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톱워치로 그 남자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힘 훈련 프로그램에 플라이오메트릭을 추가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상자 점프로 발목이나 무릎에 스트레스를 주지 마십시오. 패키지 표면이 높기 때문에 땅에서 몇 인치 떨어진 곳에서만 착륙할 수 있으므로 30 박스에 타면 물리적으로 31 – 32 정도 점프하므로 표면적 위로 2 정도만 착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