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같은 과학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과 같은 과학입니다. 다른 하나는 성공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SEO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트랙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제공하는 책갈피를 볼 수 있도록 앞에서 언급했듯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소비자를 끌어들이려고 하는 겁니까?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주요 단계입니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하며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시간을 약속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조직을 운영하는 것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하십시오.

불꽃전쟁에 휘말리지 마라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제거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의 선행이 잘못 해석되고 감정이 높다는 사실 때문에 편을 드는 유혹을 견뎌내라.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http://channelcan.com 기본적인 마케팅과 대체로 똑같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특정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 파악한다.

그리고 그것이 무엇인지 그들에게 말하려는 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이것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개인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능숙한 컨설팅 회사를 고르는 것을 돕기 위해서, 좋은 회사의 다음의 자질을 명심하라. 당신은 당신이 고용한 기관이 이러한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지는 않더라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sn 마케팅을 보아야 할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에 최대한 간단하게 가입하고 싶으시면, 사람들이 보지 못할 곳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쉽게 가입할 수 있는 눈에 띄는 영역에 두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따라서, 매일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각 세션마다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준비한다.

나는 나의 활동을 기반으로 약 30분 동안 진행한다.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 내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완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내 뜻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서 항상 최소화하는 이유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출시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트위터가 탄생하여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Pinterest가 2010년에 출시되었다.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서 상당한 팔로워를 마케팅하는 이유가 무엇인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할인율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이 있고 주요 방법은 개인과 연결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감시 도구가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이다. 후트슈트

어떤 행동을 취하든, 당신이 회사를 마케팅하기 위해 하는 모든 일은 고객 내에서 특정한 생각과 행동을 활성화시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모든 마케팅은 누군가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행동하도록 하는 계기가 된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려면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감을 이끌려는 방향이 무너질 수 있는 전략을 세워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려면, 원하는 모든 개인이 원하는 것을 네트워크에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싶은지 확실히 이해하고,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일을 투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적인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보냈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잡지, 온라인 이웃들이 미쳐버릴 가능성이 있는 콘텐츠의 유형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ea로 가입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