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음식을 먹어라

건강한 음식을 먹어라. 음식 작가 마이클 폴란스(Michael Pollans)는 독자들에게 충고한다.

음식의 방어를 위해, 폴란을 간단하고 자유로운 식습관은 여러분 자신의 피부에 확실히 건강하다. 너무 야채와 과일은 항산화제로 가득 차 있거나, 암을 유발하는 활성산소가 피부에 세포 손상을 일으키는 특별한 화학물질이다. 내부로부터 건강한 피부를 위해 화려한 야채를 포함하라. 그리고 모든 식사와 함께 과일을 섭취하고 비타민 C, E, An 및 베타 카로틴을 섭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피부톤 분석과 이에 따른 스킨케어 제품 전환은 계절에 따라 피부색 유형이 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여름 동안 여러분은 여러분의 피부가 평소보다 더 기름진 것을 알아차릴 수 있고, 가을과 겨울철에는 여러분의 피부가 정상보다 건조해지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고, 여러분은 여러분의 피부를 관찰하고 더 큰 피부 유형에 적응하기 위해 제품을 바꾸고 싶은가? 그러면 여러분은 공연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스키 마스크, 오토바이 헬멧 또는 종이봉투를 너무 깊게 착용하여 태양 재산 피해를 예방할 수 없다. 오케이, 그래서 내가 코믹해지려는 시도는 너무 이른 이유야. 하지만 진지하게, 태양에 대한 과노출은 종종 조산의 주요 원인이야. 만약 당신이 표피를 보호하기 위해 줄인 선, 주름, 태양 반점을 연장하고 싶다면, 당신이 밖에 있을 때 더 새로운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 중 하나를 선택하라.

천연 피부 관리 제품 사용: 심각한 피부 관리는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제품에는 가혹한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 있고 대신 씹기에 충분히 좋은 성분이 들어 있는 것을 찾아라.

피부 관리에 산발적으로 신경 쓰지 말고 매일 다른 독소 피부톤과 함께 오염을 상쇄하기 위해 수분을 공급하라. 매일 어떤 스킨케어 제품을 적용하든지 간에 종교적으로 어떤 제품을 적용하든지 간에 아침 5분과 저녁 5분만 투자하면 평생 표피에 큰 변화를 줄 수 있다.

오늘날 유기농 피부 유지 시스템은 인간에게 인기를 끌기 시작하고 있다.

유기농 제품은 쇼핑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피부 관리 제품들 중 하나로 생각된다. 이 기계들은 우리의 피부 모공과 가벼운 관련이 있는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피부에 정말 좋다.

나는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로 반칙적인 아침 놀라움을 느끼지 못했다. 그리고 이 멋진 것은 단지 다른 운동과 함께 사용하기 위해 혼자서 살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이 제품들을 나의 비밀 무기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나만 그런가, 아니면 대부분의 여드름이 하룻밤 사이에 부딪히는가? 오랫동안 나는 허영심 거울에서의 첫 아침 검색이 두려웠다. 그 사건과 데이트를 시작하기 전이나 전이었다. 그리고 나중에 큰 여드름이나 부은 피부를 찾는 것은 아마도 하루의 나머지 시간을 정말 가난하게 만들 것이다. 대치하는 피부색은 매우 중요할 것이다. 이 요법에는 뜨거운 물이 필요하지만, 사우나를 위해서만, 당신은 그것을 차에 붓고 얼굴을 제거할 수 있다.

수건을 모든 각도로 부딪히면 수건을 감싸서 6개 정도의 추가 단위로 스팀이 퍼지도록 한다.

이를 하면 모공이 막히고 피부에 묻은 먼지나 불순물이 빠지지만, 실제로 과다한 피부 오일을 뽑기 위해서는 오트밀과 꿀로 안면 마스크를 만들어야 한다.

그래서 10-20분 후에 쉽게 씻을 수 있다.

이것을 일주일 내내 반복해서 씻어내어라.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과도한 체중과 뚱뚱한 건강한 피부가 발의 피부를 과도하게 인식하도록 하라!피부 건강에 건강한 발은 필수적이다. 개인에게 물집이 생기지 않도록 실리콘 기반 윤활제를 사용하라.

그리고 이제 나는 추가적인 피부 관리 리뷰와 새로운 제품 라인의 스키니 작업에 포함시킨다. 모든 노출 피부 관리 키트와 9조각 모두 포함되지 않는다.

눈 부위 주변의 피부는 몇 가지 가장 민감한 지점 중 하나이며, 체크아웃은 때때로 눈 디자이너 가방과 같은 임산부스킨케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다행히도, 이 오이 조각을 치료하는 것은 일종의 간단하다. 티백도 눈 근처의 부기를 줄이는데 놀라운 일을 할 것이다. 왜냐하면 티백은 생물학적 피부 조임제로서 차 작업에 함유된 탄닌도 효과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이 거짓 주장을 구멍에 있는 내 에이스라고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나만 그런가, 아니면 대부분의 여드름이 하룻밤 사이에 부딪히는가? 너무 오랫동안 나는 첫날 아침 허영심 거울을 시도하는 것이 두려웠다. 그것은 항상 낮 학교나 그날 밤 데이트 전이었다. 그리고 새로운 여드름이나 크고 부은 피부를 발견하는 것은 나중에 거의 여기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그 새 여드름이나 부은 피부를 발견하는 것은 하루의 나머지 시간을 정말 불쾌하게 만들지도 모른다.

건강한 피부가 되면 발에 있는 피부를 꼭 들여다보도록 해, !건강한 발은 피부 신체 상태에 필수적이다. 실리콘 기반 윤활제를 사용하여 물집이 생기는 것을 막는다.

또 다른 것은 자유 라디칼을 막기 위해 완성되어야 할 것은 피부 관리, 노화 방지 제품이다. 이 제품들은 다루기 위해 효과적인 항산화제를 포함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