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14 신시내티 레즈 (27-26) – 신시내티 레즈는 일요일 밤 경기에서 큰 혹을 치면서, 로드 투어에서 9경기 중 단 2승만을 거두었다. 레즈는 시즌 500을 조금 넘는 경기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신시내티가 득점 선두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좋은 45경기 뒤처져 있으며, 아마도 타율에서 거의 최고 등급에 달했을 것이다. 제이 브루스는 전력 공급을 제공했다. 신시내티 홈런에서 NL을 이끄는 레드스는 화요일 해외 야구 중계 밀워키 브루어스가 빅3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다.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6연속 선두에 서지만, 비록 카디널스가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빠져있지만, 5월에 그의 강타자들의 손길을 되찾았고, 4월에 250개의 서브파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를 가진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쳤다. 리그 선두인 18개의 홈런으로 1위를 차지했고 2008년 푸홀스에 10만 표 뒤진 채 이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에서 2위를 차지한 것은 놀라운 일이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으려고 하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올해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두 팀이 월요일부터 프리 픽스 시즌에 속하는 미팅을 보기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한다.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를 채택하기 때문이다.

탬파베이 레이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 mlb 픽스: 끔찍한 출발 후, 탬파베이 레이스는 현재 9-9로, 레이스가 마지막 10경기 중 9승을 거둔 해로, 그들은 화이트삭스에서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4경기 연속 완승을 거두기 위해 있을 것이다. 이 활동은 목요일 저녁 동부 6시 40분에 MLB 네트워크를 통해 볼 수 있을 것이다.

필라델피아는 이미 올해 도로보다 훨씬 더 잘 해냈다. 필라델피아는 지미 롤린스가 성장기의 대부분을 라인업에서 뛰기 위해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고군분투했고 그의 부재는 필리스를 손상시켰지만,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강력한 그룹인 The Phillies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올해 내부 리그에서 그들이 전반적으로 강했기 때문에 그들은 좋은 투구를 했고, 그가 이 경기에서 출발하게 되었다. 일치시키다

First Baseman : 아마도 올스타전에 이르는 가장 논의된 위치일 것입니다. Bostons David Ortiz (315, 9 HR, 38 RBI)는 지명된 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리더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뉴욕 제이슨 지암비 (262, 7 HR, 23 RBI)는 스테로이드 핫 토론에도 불구하고 2위를 차지했습니다. 가장 자격이 있는 선수는 미네소타 저스틴 모어 입니다. 네우(294, 16HR, 44타점)는 자동투표에서 40만 표 가까이 떨어져 있다.

내가 패한 선수들보다 더 많은 내기를 이기기 위해 이야기한 많은 선수들이 비록 장기적으로는 지고 있다.

왜일까? 승패가 때로는 이기는 것이 전부가 아니기 때문에, 당신이 우파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잃는 것이 당신의 은행원을 관리하는 것이 될 것이다. 물론, 그것을 더 크게 잃는 것은 고려해야 할 결정적인 지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질 때 더 많은 돈을 내려놓고 또한 돈을 덜 소유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관리하는 것이 기본적으로 당신의 내기를 정렬시키는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때로 카페 세계는 점점 더 쉬워질 수 있다.

당신이 선호하는 소매점들은 뉴스 베어스와 그들의 선발 투수인 아담 램버트 웰 너는 바보가 아니더라도 그들의 에이스가 증가하는 다년생 강국을 발견한다!엄청난 분필을 먹는 대신에, 일반적으로, 당신이 확신하는 것은, 선호되는 팀이 2점 이상 이기지 못하고, 최고 승리를 얻기 위해 런 라인을 연주하는 것이 아니다. 만약 항상 이렇게 쉬웠다면.

탬파베이 레이스가 보스턴 레드삭스에 접근함에 따라 월요일부터 열리는 프리 픽스 시즌 첫 만남을 위해 펜웨이 파크에서 충돌을 즐기는 MLB 베팅 액션에서 가장 실망스러운 두 팀

야구에서 홈팀은 9회말까지 지속된다. 9회초에 1점 뒤지고 이기면, 어느 한 번의 여정을 시험할 때 온라인 게임이 한 번 중단된다. 예외는 그들이 하우스 런에서 스포츠를 이길 때마다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방문팀이라면 9회에 타석에 올라타고 아무리 많은 사람이 앞서가도 평범한 이닝처럼 타구를 계속한다.

자신감 홈 대 원정 요인은 MLB 베팅 시스템의 요소입니다

우승 기록을 가진 13mlb 팀의 경우 아래를 볼 수 있다.

물론 1점 승리의 양은 각 팀마다 선호되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록 팀이 실제 경기에서 이긴다고 해도, RL이 당신을 얼마나 이길 수 있는지와 관련된 괜찮은 관계를 제공할 수 있다.

강아지를 강아지 완벽한 야구 장비로 만들어 경기를 보고 지수를 방문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