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 플레이 중 영구적으로 청소한다(24-9 L33, E와 함께 3경기 주말 시리즈에 들어간다).

미네소타 트윈스: 트윈스는 IL 플레이 중 영구적으로 청소하지만(24-9 L33이 금요일 E 루이스와 3경기 주말 시리즈에 진출) 미네소타는 이번 시즌 AL의 적과 6경기 미만이라는 것을 명심하자. 그들이 어떻게 경기를 하고 있는지, 이것은 경기당 42득점으로 메트로돔 밖에서 13-22점을 뽐내는 매우 가난한 로드팀 토토커뮤니티 일 것이다. 그들은 매우 약한 디비전에서 경기를 하지만 전형적인 팀이다. 주간 경기에서 형편없는 9-17 기록

만약 당신이 낮은 위험도를 제공하는 데 신뢰할 수 있는 스포츠북 베팅 시스템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취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행동을 할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의 도박을 운에만 의존하여 승리 베팅을 위치시키는 것에 의존하는 것은 그들의 유일한 수입으로 도박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스포츠 도박에서 예외다. 분명히 조언하기 위해 스포츠 베팅 전략 시스템에 달려있다.

그들은 우승하는 것. 운이 거의 없는 최고의 선택은 현금 흐름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니 어리석게 굴지 말고 결과에만 의존하라.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뽐내고 싶은 것에 맞는 야구 장비를 가지고 여러분의 똥을 정신으로 얻을 수 있다.

사실,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완전히 본격적으로 가서 여러분이 얻는 것과 같은 저지나 티를 얻을 수 있다.

여러분이 함께 야구에 대한 열정을 뽐내는 것이 더 좋은 것이다.

12 텍사스 레인저스(28-25) – 디펜딩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들은 거의 확실히 같은 우승 음악으로 되돌아갈 것이다. 레인저스는 몇 번의 주요 부상에도 불구하고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확실히 한 경기 앞서 있다.

텍사스의 공격은 넬슨 크루즈와 조시 해밀턴이 부상으로 시간을 놓치는 것을 보았다. 레인저스는 234득점으로 야구 9위, 텍사스는 257타수와 마찬가지로 9위다. 11개의 홈런과 41개의 타점이 나왔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9경기, 3번의 도시 도로 탈출을 6승으로 끝냈다. 카디널스는 위대한 야구를 할 수 있었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255경기 차로 밀워키를 리드하고 있다.

카디널스는 264득점으로 야구 285로 리그 최고의 공격팀이다. MVP 알버트 푸졸스가 3번 득점을 올리며 270점 이하로 안타를 쳤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이 로드를 밟으며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당신은 13mlb 팀의 우승 기록을 알고 있다.

물론 그들은 아마도 당신이 그 중 하나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선호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의 팀이 실제 경기에서 이기더라도, RL이 당신을 얼마나 많이 이길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는 캔 안에서 여전히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포수들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MLB 시험은 시간을 내기를 원한다.

포수가 투구로 변할 때 스카우트가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2차 메이저에서 공이 목표 장갑에 도달하면 2차 스톱으로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때, 여기 있는 20초 이상이다.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비수기에 하비에르 바스케스를 빼앗긴 흥미진진한 스태프에 합류했지만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매일 그를 지도하는 가운데 한 박자를 놓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흥미진진한 핸슨은 2009년 양키스를 그렇게 쉽게 처리하거나 말린스와 필리스를 규칙적으로 흡연하는 것은 거의 하지 말아야 한다.

그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곧 한슨으로부터 사이영의 논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TBS HD 네트워크에 계속 채널을 고정시켜라. 즉석에서 게임을 하는 사람이 있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관중들의 영향은 아마도 싱겁고 판지 컷아웃 팬이 아니라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일 것이다. 이것은 게임에 대한 깊이와 신뢰성의 보너스 요소를 더한다.

MLB 10 The Show는 모든 단일 MLB 팀을 포함하고 있다.

모든 더블A와 트리플A 마이너 리그 인력 또한 이 버전에 포함된 것은 정말 많은 유산(또는 황금) 버퍼들이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역사상 가장 편파적인 매치업 중 하나를 위해 행크 애런이나 베이브 루스를 당신의 팀으로 추가할 수 있다.

단순한 마이너 리그 팀과 골든 팀 전체를 상대로 해봐!

칼린은 mlb 역사상 가장 위대한 외야수 중 한 명이었다. 그는 10개의 금장갑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두 개의 다른 포지션(오른쪽과 중앙 필드)에서 탐나는 상을 받기 위해 구매자 야구 선수였다. 사실, 그는 외야에서 단 한 번의 실수도 하지 않고 242경기 연속 뛰었다.

사람들이 흔히 하는 실수가 있는 사람은 좋아하는 사람에게 베팅하는 것에 대해 계산하지 않고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는 것이 잘못될 수 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베팅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사람은 이전 게임 공연과 현재의 보고서와 같은 많은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