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스틴, TX, 그리고 오스틴의 몇몇 상위 3개 카운티 중 하나에 살고 있는데, 각 기간 동안 압류하기 위해 지어진 약 1,200채의 집들이 있다.

나는 오스틴, TX, 그리고 오스틴의 몇몇 상위 3개 카운티 중 하나에 살고 있는데, 각 기간 동안 압류하기 위해 지어진 약 1,200채의 집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들 중 하나이다!모든 사람이 매달 3배씩 곤경에 처한 집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만약 너무 많은 경쟁이 있다면, 왜 보통 이 집들이 당신을 위해 저축 계좌로 가는가? 다른 투자자들, 주택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위대한 나라에 다시 일어서서 고통스러운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개인이 침실 1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는 동안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멋진 미국 전역에 퍼져 있는 7,500개 이상의 소유주가 되는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어떤 종류에 상관없이 적절한 투자를 찾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밧줄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는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기다리거나, 고치거나, 다른 사람이나 사업체가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 거래를 얻음으로써) 부동산 거래가 완전히 끝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당신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결과: 다시 말하지만, 즉시 전화가 끊겼지만, 오지 않는 것은 노란 편지가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이 소매업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에게 알리고 싶었던 이 전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화의 70%를 제시할 필요가 없다.

내가 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다음 나는 부유해지기 위해 다음 나는 이 해묵은 변명이 독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힌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움직일 수 있도록 조건화한다면, 그리고 행동을 취할 돈이 필요하지 않다면, 당신은 결코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가용 자금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되기 위해 해야 할 일과 반대로 해야 한다.

나는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를 요구하는 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부의 변화를 초래하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부동산 투자 직업을 주거 투자자로 시작하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대학 무도회에 가기 위해 올라가는 것은 모든 고등학교 선수들이 경기장에 가서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열심히 경기하는 목표다. 여기 혼자 조종사를 만드는 꿈을 꾸는 것은 미시간 애비뉴 스타일로 바뀌는 가족이라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같다.

돈도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로부터 집을 사는 것은 게임의 이름이고, 마케팅은 동기부여 소매상 부동산 투자를 불러오는 것일 수 있다: 여기,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 10만 달러,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감상에서 1년에 평균 3%를 임대한다.

다시 말해서, 당신의 임대 수입은 수준 높은 현금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한다.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괄한다.

플러스, 우리는 당신의 주택담보대출로 갚았을 지도 모르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수년 후에 팔 수 있다면, 우리는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질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미안하다, 이 투자 옵션은 요약하기가 그리 간단하지 않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분류의 분류된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이다. 그들의 분류된 섹션은 특정에 있다.

당신은 광고를 검색하고 싶다. 예를 들어 이혼, 필사, 매각 또는 부동산 매각과 같은 단어를 찾아 판매자가 우울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일부 상황을 나열해야 한다.

당신 스스로 생각하고 그것을 만지작거린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효과적인 집을 운영하기 위해 투자하는 것과 비교된다고 생각한다.

주택담보대출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갚기 위해 확실한 금액의 수입을 축적하는 것에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쉬워 보일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돈을 얻기 위해 부동산을 취득하는 것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다. 만약 그 거래가 종종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USB 항구의 일부가 되기 위해 투자자들로서 당신의 통제하에 줄을 설 것이다!

그럼, 이 물건을 고치는 올바른 방법인가요? 쉽게 나는 더 이상 편지 옆에 추가하지 않았다(서명과 PS 이전):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가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당신은 어떤 자원의 훌륭한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만약 그 순서대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다는 것을 해결하는 즉시 정품 부동산을 투자하지 말라는 대답이 있을 경우,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류 시간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훨씬 넘어설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주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당신의 잠재적 경험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상당한 단기 부채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당신의 잠재적 경험이 당신의 실제 자산을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