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다수의 경우, 체격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개선은 개인과 개인마다 다른 꾸준한 과정이다

우리 대다수의 경우, 체격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개선은 개인과 개인마다 다른 꾸준한 과정이다. 개인의 노력과 웅장한 은총의 조합은 그것을 가져오는 것 같다. 이 신성한 은총은 지금 지구로 쏟아져 들어오는 엄청난 양의 빛에서 드러나고 있다.

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의 변형을 촉발시키고 있다.

이것은 우리의 체격 내에서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나면서, 우리는 느낄지도 모른다. 전기적인 존재감이나 진동 또는 전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이에 대한 장점은 누구에게 묻느냐에 달려 있지만, 수분과 이완 능력은 부인할 수 없다. 그러나 이 주장이 예외적으로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이 주장을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주장한다.

신체 랩은 마지막으로 독성 물질에 도달할 때까지 피부의 모공으로 들어간다. 독소는 붕대를 통해 돌아오거나 제거된다. 해토는 집중되어 있고, 며칠 후에는 정말로 당신의 몸에서 잃어버린 인치를 볼 수 있다.

우리는 이것이 단지 단기적인 효과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해 왔다. 그래서 그것은 실제 체중 감량에 대한 대안이 아니다.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있으면 패권과 공격의 징후를 드러낸다. 언제 손바닥을 아래로 내려놔야 하고 언제 손을 들어야 하는지 현명하게 골라야 한다.

많은 개인들은 휴식, 확장, 걷기, 그리고 다른 신체 운동과 같은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그들은 심신이 물리치료사와 건강한 거래를 하는 것을 많은 것을 계산한다.

이것은 당신이 집과 사무실에서 얼마나 당신의 몸을 잘 돌볼 수 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정신 능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체격 에너지 자원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나는 하루 종일 2시간마다 울리도록 경보를 울렸고, 그것이 울리면 몇 분 동안 신체적인 일을 한다.

나는 내 몸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묻는다. 그것은 몇 개의 요가 위치에서부터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 내 약공 위로 거꾸로 누워있는 것까지 모든 것을 요구했다. 또한 오늘 매일 산책해야 한다.

신체 승인에 대한 이러한 우려는 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려운 것이다. 마찬가지로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간과하고, 너무 많이 먹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행위에 참여하도록 자극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지 끝점이 아니다. 그리고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게 되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제를 복용하고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더 잘 일치하도록 하는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꿀 생각을 하기도 전에, 그러므로 나는 신체 수용이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를 가질 수 있는지를 탐구하고 싶다.

누군가 그의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뭔가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을 수도 있다.

마찬가지로,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는 누군가를 잡으면 다음 번에 조심하라. 당신이 누군가에게 미소를 지을 때, 그가 전형적으로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다는 것을 발견한 적이 있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무의식적으로 우리가 보는 것들을 흉내낸다는 사실 때문에 일어난다. 그는 우리가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을 때 미소를 짓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긍정적인 시각으로 당신을 알아차리도록 강요할 수 있는 매우 유익하고 효과적인 제스처다.

성체를 얻는 것은 우리의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해결책이다. 영적인 몸은 우리의 몸을 차지하려고 시도하는 만큼 빨리 질병과 질병을 제거한다.

대밤 웅장한 몸은 부정적인 조건, 문제, 상황에 의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해될 수 있는 면역체계보다 훨씬 높다. 영적인 몸은 신의 영원한 존재와 힘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몸 안에는 신의 에너지가 풍부하게 공급되어 있다.

5) 전반적인 유연성과 통제력 : 체중 운동을 시작하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점차적으로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어려운 운동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힘들고 만족스러운 운동은 하루에 20분에서 30분 동안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질의 무지방 피트니스 메이커가 될 것입니다.

2) 물건을 살 필요 없음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훌륭한 결과를 얻은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지도를 받는 것이 실용적일 수 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약간의 힘, 일상의 요법을 따르겠다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면적이다. 당신은 뒷마당에 있는 여분의 침실, 차고, 또는 잔디밭을 이용할 수 있다.

심지어 빈 주차장, 상업용 공원도 운동 장소(특히 아침 일찍, 주말에)

지방은 급속한 체중을 극히 장려하는 음식의 최고 성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