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용 가능한 행동의 경계가 놓여 있고 결과적으로 그는 한계를 시험할 수 있도록 행동할 것이다.

수용 가능한 행동의 경계가 놓여 있고 결과적으로 그는 한계를 시험할 수 있도록 행동할 것이다. 다른 때는, 그는 자신의 선택을 얻기 위해 한 부모를 다른 부모와 겨루기 위해 분열하고 정복하려고 노력하곤 했다.

존경은 친밀하고 사랑스런 유대감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지금 당신의 아이에게 긴밀한 유대감을 갖지 않도록 하기 위해, 가능성이, 직설적인 존경의 부족은 당신의 아이와 감정적으로 친해지도록 하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아이가 그에게 열심히 부탁하는 것을 환상적으로 볼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할 수 있고 기뻐할 것이다. 그는 당신과 친밀감을 사랑하고, 자연스럽게 우리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만족스러운 물질이 되기를 원한다.

당신의 아이는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 정확히 나이와 상관없이), 경험의 공유와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자신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서 정확히 무엇을 하는지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마음속에 담아두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이것은 아이들을 사랑하고 존중할 수 있는 부모들이 아이들을 대우받고 싶어하는 것처럼 대할 수 있는 것이다. 부모의 엄격한 역할보다는, 부모는 대신에 캠페인과 동반자다.

훈련 보여 주는 훈련은 처벌과 완전히 동일한 규율을 보여주는 사람들로 혼란스럽지만 웹 육아 수업은 개인이 처벌과 규율 사이의 규율을 깨닫고 또한 어떻게 자녀에게 훌륭한 규율을 보여줄 수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는 거의 모든 자기 규율에 맞춰져, 그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공할 수 있게 한다.

규율을 갖는 것을 가르쳐줌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성취하는 모든 것을 성취하는데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 정말 원하는 것은 모든 것이 당신의 온라인 육아 수업부터 시작할 수 있다.

부모로서의 능력은 자연스럽게 1등급이 매겨진 것이 아니다. 하지만 당신의 자녀들은 닌텐도 위 부모일 수도 있고, 그들이 더 큰 표식으로 끝날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어떻게 키웠는가?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이 모두 성장할 때마다, 삶이 당신의 자녀들의 미래를 형성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주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이 인생에서 만들어낸 선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 것인가?

부모의 긍정적인 결과를 빨리 얻기 위해 얼마나 쉬운지 관찰하면, 부모는 수업에 참여하기를 열망한다.

우리는 평범한 영어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부모들이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더 쉽게 깨닫고 그들이 배우고 있는 정보가 이 힘든 날을 통해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 반은 이혼에 투자된다. 첫 번째 반과 비교했을 때처럼 그 수업은 도움이 되었고, 더 많은 부모들이 제안된 시스템을 실행하기를 원한다.

최근 부모양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부모에게 조언을 해주고 도움을 주는 많은 사람들이 부모양육을 돕기 때문에 부모가 할 수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이다. 부모양육방식은 본질적으로 부모가 자녀나 상속인을 묘사하는 방법이다. 3가지 기본적인 형태의 양육형태가 있다.

많은 군 배우자가 의사소통을 위해 보내는 것을 예견했다. 물론, 이메일은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저렴할 수 있다.

해외에 있는 사람에게 만질 것을 주지 않고 확실히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육아 도움 제안 중 하나는 아이들이 부모를 위해 그림을 그리게 할 것이다. 모든 부모들은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게 할 것이다. 우리 나라를 위해 봉사하는 부모는 엄마나 아빠를 위해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이 아이-부모 연결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놓칠 필요가 없다.

우리 아이들이 자기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지 않기를 바란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자기자신을 자랑스럽게 여기기를 원한다.

우리는 아이들이 잘못으로부터 옳고 그름을 가르치고 수치심이 어린 아이들이 고통스러운 감정이라고 가르치면 여전히 그들을 존엄하게 대해야 한다.

우리의 주된 초점은 우리 자신의 징계 전술이 그들 자신에 대해 당혹스러워하는 것이어야 한다.

나는 사생활과 비밀을 규율할 때 사생활과 비밀을 영구히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부끄러운 일

마지막으로, 끊임없이 자신에게 개인적인 진술과 확언을 하라. 당신의 동기를 높이 유지하라, 변화하라!나는 네가 최고의 부모가 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알고 있 별재이맘 별재이 책육아 시우맘 홈스쿨링 90.07.11 다.

개인은 힌트를 찾기 위해 그물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이 대화를 하는 것은 대부분의 커플들에게 특히 어렵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일단 젊은이가 당신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당신은 즉시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그 아이에 대한 처벌이라고 결정했더라면,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그를 2번에 시간 외출 구역에 넣을 수 있다고 충고한다.

그는 각 연령대와 매년 1분 동안 그곳에 머물러야 한다.

3살짜리는 타임 아웃에 가입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