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드는 불편함을 방지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받지 않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드는 불편함을 막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싶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보여드리겠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전형적인 피트 폴스 초보자들이 하는 것을 피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제안!LinkedIn을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로 활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조치다. 사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 앱을 사용하여 당신의 페이지를 바로 연결할 수 있다.

당신이 제공하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모든 소셜 미디어 매체에 무료로 제공하는 것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 프로모션에 관한 완전히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다면, 만약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무언가를 줄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창조성과 예산 계획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토레마크 및 질문에 반응하며, 조직이 무엇인지 표시하려면 팔로워가 스노 마케팅 서비스를 발견하고, 해당 서비스에 대해 지속적으로 공격하지 않도록 지원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아이디어는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쉬운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가능한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2 – 소셜 네트워크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정기적으로 일을 할 수 없으며,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입증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경험적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기업은 경험이 많을수록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더 잘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또한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아직 젊은 시절에 있는 소셜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그것을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

따라서 당연히 뛰어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어떻게 나는 어떤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물어보세요? 제가 실제로 어떻게 했는지를 선택하게 해 드리겠습니다.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으시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기능과 도구를 활용하라 – 소셜 사이트는 이전에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도구와 기능을 사용하여 조직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팔로워와 조직의 이익을 위해 활용할 수 있도록 찾고 있다.

자격을 갖춘 컨설팅 회사를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훌륭한 회사의 다음 속성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모든 자질은 아니더라도 당신이 고용한 기관이 가장 많은 자질을 갖도록 해야 할 것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검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 행동을 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소셜 웹사이트에 왜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존재하는 SNS 마케팅으로 무엇을 얻기를 원하는지에 대한 계획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확실히 중요하다.

나는 실제로 소 http://channelcan.com 셜 미디어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비즈니스와 만족을 혼합하는 것이 최선의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수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이제 당신의 시간 낭비가 줄어들고, 궁금해하고, 검색하고, 쓸모없는 채팅을 하고 있다.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졌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네트워크의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결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제기한다!

이러한 모든 질문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이 매우 빠르게 형성될 것이다. 기술은 당신에게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서비스와 특정 행동을 특정한 순서로 따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