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의 확장된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트위터 팔로워들이 MLM과 관련이 없는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어떤 문제들을 다루어야 할 것인가?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어떻게 키울지 보여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그것을 스스로 해독한 다음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따뜻한 글씨로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연휴는 연중 큰 기간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 나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는 도박을 하는 최선의 단계가 아니다. 입증된 총을 고수하고 고객 친화적인 수단으로 사용하라. 당신은 모두 연중 다른 휴일 기간 동안 방법을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의 기회 링크를 여기저기서 스팸으로 보내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을 포함한 그의 발을 들여놓기를 원하는 강압적인 판매원은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그것은 인터넷에 전혀 새로운 사람들을 돕는 것이고, 성공하기를 원하는 것을 그들에게 주고, 따라서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 안에서 당신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광고 및 마케팅 컨설턴트를 돕는 것 외에, 당신 http://channelcan.com 은 항상 당신의 동료들에게 구애하기 위해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적인 단골들에게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2 – 소셜 미디어에 헌신하는 데 하루 1시간 이상 걸리지 않을 것이며, 소셜 마케팅은 많은 시간이 걸리고, 매일 시간을 일관되게 바칠 수 없는 노력은 아니다. 그것은 마케팅 작업을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 사람을 위한 캠페인을 할 수 있도록 검증된 인터넷 마케팅 컨설턴트와 함께 일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나는 당신이 그 사람을 위한 캠페인을 할 수 있도록 추천한다.

문맥을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 및 정제 기술을 제공할 수 있다.

이것은 궁극적으로 관련된 페이지를 당신의 최종 결정 전체 과정에서 필요 없거나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줄인다. 블로그만이 아니라 내 이론을 테스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것은 318초 만에 즉시 나에게 30가지 옵션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검색을 999% 줄였고 91%의 가능성만 있었다. 이것은 이전에 259만 달러였던 검색 비용에 대한 어떤 기준에도 큰 성과가 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이 실행된 후 마케팅에 의해 야기된 급진적인 변화에 대한 평가를 내리십시오.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효과를 발견한다면, 그것의 실제 투자는 당신이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는다면, 개인이 긴장할 이유가 있다고 말한 것이다. 이것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결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요인이다. 그것은 그것의 영향이 쉽게 커지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려울 수 있다.

물질

비즈니스를 시작할 때 당신은 항상 무역 전략에 대해 매우 명확할 것이다. 처음에 당신은 우리가 그들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기능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거의 모든 소셜 미디어에 가능한 가장 많은 수의 미디어 매체를 사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혁신적인 소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고 인정된다는 것은 유명하지만, 페이스북을 추구함으로써 자신을 부족하게 팔지 말라.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마케팅 성공을 할 것이다.

희소성 – 개인이 새 차를 주문하고 싶다면, 실제로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한 대의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드러내고, 하나는 국가가 빠르게 생산하는 마지막 차라는 것을 드러내고, 아마도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잠재 구매자들이 그 차를 구입하려는 동기가 증가하거나 감소하는가? 말할 필요도 없이,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것이 필요하다. 희소성의 원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시스템의 심혈관 동맹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배경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 방송국은 85mm 오디오 잭으로 간단히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개인은 어떤 방송국이 우연히 듣고 있는지 알고 있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은 왜 트위터에서 이렇게 많은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당신의 메시지가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시장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다양한 사람들이 할인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을 생성하는 방법은 있고 그것을 발견하는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그리고 쉽게 그들에게 대답하고, 그들 모두를 쉽게 대화한 후에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잠시 살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