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ORG 대안의 장점은 총 제어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점 ORG 대안의 장점은 전체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블로그 시스템을 직접 유지하고, 백업하고, 보관할 사본을 다운로드하고, FTP를 사용하여 원하는 추가(플러진, 테마 등)를 신속하게 설정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선택한 모든 것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하나의 호스트에서 다른 호스트로 이동할 수 있고, 요구 사항이 개발될 경우 도메인을 유지할 수 있다.

주제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사용해서 느낌과 느낌을 바꿀 수 있는 템플릿(또는 디자인)이다. 워드프레스를 사용할 때 주제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워드프레스 기본 설정과 함께 오는 주제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이 사이트에서 다른 주제를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백 개의 테마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를 뉴스처럼 보이게 할 수 있는 주제들이 있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

분류를 포함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에 나열된 펼쳐짐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 클릭을 볼 수 있으며 기본 워드프레스에서는 정보를 입력하라는 상자가 더 많이 표시되며, 비정상적으로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으므로 가장 좋은 방법은 카테고리를 분류하지 않고 수정하는 것이다.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고, 분류에 넣을 게시물로 돌아가며, 게시 버튼이 있는 가장 좋은 손면에서 아래 나열된 것을 보십시오. 그러면 귀하가 게시물을 할당할 수 있는 분류의 검사 상자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이 순간에는 저장, 추가 및 수정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웹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검색 엔진 거미를 다시 찾을 수 있으며 신디케이트될 수 있다.

이 마지막 점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신디케이션

워드프레스의 트랙백 기능은 구매에 탁월한 추가 기능이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연결하도록 선택한다면, 다른 한 개의 개별 게시물에서 논평이 나올 것이다. 워드프레스의 칭찬

뮬런웨그도 마찬가지로 앞으로의 블로그 트렌드에 대해 논의했다. 미디어, 특히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의 사용은 블로그에서 더 주류가 될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단순히 말, 비디오 또는 작은 아이템이 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 그리고 당신의 포스트에 미디어 콘텐츠를 포함시킬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완전한 정보의 중심이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기 먹튀사이트 를 원했기 때문에 돌아가서 수정하는 것은 어떨까?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으면 그 일을 하는 것조차 믿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2, 3개의 게시물을 고르고 지루해하거나 너무 지쳐서 더 이상 할 수 없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린다. 워드프레소그에서 공급되는 워드프레스의 변형은 더 효과적인 변형이며, 오늘날 블로그권의 많은 A리스트 블로그 작가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WordPress dot ORG 선택은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돕고 조언할 것으로 들리는 것만큼 어렵지 않으며, 심지어 당신을 위해 모든 설정을 할 수도 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직접 설치할 수 있다(그러나 그것이 현재의 변화를 활용하는지 검토해야 한다) 아래에 나열된 나는 당신에게 전체 과정이 훌륭한 정보에 기술된 실제로 좋은 비디오로 안내한다.

구글은 구글과 다른 온라인 검색 엔진인 워드프레스에서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구축된 SEO(서) 친화적인 워드프레스이기 때문에 워드프레스를 좋아한다.

워드프레스는 기업가가 잘 구축된 블로그 사이트와 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돕는 새로운 자료인 워드프레스를 즉시 발표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훌륭한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를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화면의 가장 좋은 손으로 이동하여 새 설정이라고 표시된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하지만 밑줄은 없습니다

구글이 블로그 작가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그들은 블로거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런 편애는 없다.

WordPress Fantasico를 설치하는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Fantastico를 사용하여 설치하십시오. WordPress Fantasico는 사실상 전 세계의 모든 cPanel 설치에 포함되어 있다.

세 번째 옵션은 WordPress 호스트 웹 사이트 WordPressOrg를 넘어 독립적인 호스트 환경에 조직을 설립한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사용하는 것으로, 도메인에서 작동하기 위해 자신의 웹 서버로 다운로드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이다. 그것은 당신이 선택한 웹호스팅의 제어판을 통해 자주 액세스된다. 어떤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제어 패널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당신은 그들이 어떤 과정을 밟아야 한다.

블로그 다운로드에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