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세요

우선, 시작하기 전에,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길 원하는지 정하고,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경험이 있는지 결정하라.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 좋다.

우리만의 실내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개인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감정적인 스트레스만을 감수하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우리가 염두에 두고 있는 디자인이 결실을 맺을지, 사람들이 그것을 우리가 하는 것처럼 보고 예술 작품으로 받아들일지, 아니면 그들은 단지 개성의 표현으로 그것을 거부할 것이다.

그의 깨끗한 선과 형태 사용은 현대적인 장식에 잘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의 집 건축이 전체적인 디자인에 전면적인 기둥, 웅장한 아치, 장식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면, 장식가는 현대적인 장식이 전체적인 방이나 집에 적합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주워온 대담하고 화려한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작은 공간을 더 큰 조각 나무와 손으로 그린 아시아 스타일의 디테일을 보이게 하는 데 아주 좋고, 벽을 위해 페인트만 사더라도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것은 없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징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한가? 우리가 진짜 누구인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안전한가? 그렇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내 장식으로 진정한 예술을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세상에 무언가를 주고, 창조하기 위해서.

그래서 저는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위해 몇 가지 연구를 시작했는데, 저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여기에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한 네 가지 훌륭한 팁이 있습니다.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신참 디자인이라면 여러분도 그러시길 바랍니다

계획에서 설계 예산을 정하라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라.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세우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을 살 수 있고 필요한 만큼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정에서 가구, 창구 처리 및 배치를 위해 측정한 것을 잊지 마십시오.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서 바로 장식하는 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룸의 측정 및 모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벽과 창을 방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벽과 창을 방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컴퓨터에서 자신의 방에 있는 다른 색상과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일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가정용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그램 또한 여러분이 방의 사진을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정말로 여러분의 공간에서 색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측정을 하고, 지역 페인트 가게로 가서 색을 보기 시작한 후, 첫 번째 여행에서 페인트를 구입하지 말고, 페인트 칩을 보고 좋아하는 색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싶다.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움큼 가지고 가서 장식 공책에 넣어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을 보고,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주말까지는, 당신은 그 색에 대한 생각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색에 대한 아주 좋은 이해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 벽과 천장을 보세요. 창문의 모양과 블라인드를 보세요. 벽은 무슨 색이죠? 바닥의 색깔은 무엇입니까?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실제로는 인테리어 디자인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대답을 하게 된다. 즉, 사람들이 편안하게 느끼도록 하는 디자인도 있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창고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다른 팁은 그림과 그림 프레임을 강조하기 때문에 흰색 또는 밝은 색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림 자체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다. 퇴색을 방지하고, 손톱 대신 햇빛에 사진을 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서, 사진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여러 개의 사진을 더 좋은 효과를 주는 것처럼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도록 노력하라. 배치, 중심 또는 주 그림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 디자인은 과정의 고기다.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 훌륭한 것을 창조하는 것이다. 모든 디자인은 원래의 예술품으로 보아야 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는 질적으로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서둘러 하는 일은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에 있어서는 항상 시간이 걸린다. 질 좋은 작품.

마지막으로, 예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부엌을 디자인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들의 부엌이 고양이화분 어떤 모습일지 정의한다.

공급이 얼마나 들 것인지, 어떻게 들릴지에 대해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