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스 대 브루어스 게임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개)로, 메이커스의 가장 저렴한 우승 라인은 (-120개)이었다.

컵스 대 브루어스 게임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개)로, 메이커의 가장 저렴한 우승 라인은 중요하지 않아 보일 수도 있지만, 컵스가 투구, 타격, 수비, 벤치 전문지식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도박꾼의 60%가 브루어스에 투입되었다. 게다가 컵스는 카를로스 잠브라노는 에이스를 내던지고, 이전에 언급했던 주먹다짐 이후, 많은 것을 증명했다. 지난 5년 동안 잠브라노가 경기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은 그가 느끼는 것에 대해 이해한다.

그러나 금융가들의 60%가 그와 내기를 했다.

17 시애틀 매리너스 (26-26) – 시애틀 매리너스는 지난 10 경기 중 8 경기에서 승리한 후 500으로 다시 올라갔습니다. 시애틀 야구에 해외 야구 중계 서 가장 경쟁력있는 부서는 여전히 아메리칸 리그 서부에서 모든 종류의 문제를 공격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룹으로 타율 233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애틀을 이끄는 공격 게이머는 브렌던 라이언 이었기 때문에 실제로 277 타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애틀 선발 투수진은 펠릭스 에르난데스와 마이클 피네다가 이끄는 31개의 질 좋은 출발을 하고 있다.

자유 스포츠 선택을 발견하는 것은 모든 곳에서 발견될 수 있는 것처럼 간단하다. 그러나 당신은 주의하고 믿을 수 있는 이상적인 개인을 찾아야 한다.

그것이 mlb에 대한 자유 스포츠 선택을 선택하는 것에 관한 것이라면, 당신은 그것을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mlb 내기 분야의 전문가들이기 때문에 그 선택들을 고수하고 생각할 수 있다.

아마도 홈은 너무 심장이 많은 곳일 것이다. 텍사스 레인저스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 휩쓸려 0-6으로 열린 삭스는 이제, 만약 일이 정말로 잘 풀린다면, 그들은 이번 주말까지 500으로 돌아올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공격은 긴 봄잠에서 조금 깨어난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비록 투구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약간의 일을 필요로 하지만, 이 그룹이 확실히 어떤 징후를 보이고 있다.

곧 올 것이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베팅 트렌드는 지난 2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경이로운 6-24 마크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플레이에서 5점 이상을 단순히 두 번 득점했다. 그들의 런 디퍼런스 디퍼런스 디퍼런스는 워싱턴에 의해 무의미하다는 측면에서 1위를 차지했다. 10-25 도로 기록도 마찬가지로 나츠 심플리가 방금 1위를 차지했고, 그들은 다시 그 곳으로 돌아갈 수 있어서 행복할 것이다. 시니어 서킷, 올 시즌 평판이 좋은 28-31

클레이 부콜즈, 레드삭스, 노히트 노히트 노런, 그리고 여전히 25년이 되지 않은 세계로, 부콜즈는 2009년에 한 걸음 뒤로 물러난 후 다시 한 번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야구계의 최고조에 달했지만, 레드삭스는 실제로 이 어린 투수를 정말 보호해 왔지만, 2010년에 그의 앞에는 지옥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 이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기 위해 레드삭스 NESN 네트워크에 채널을 고정시켜라. 점점 더 많은 스타들이 노히트 노는 것은 거의 실패가 아니지만, 요즘 메이저리그에서 지배적인 피칭 직업을 만드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워 보인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옆 15번 앞의 불리한 표시는 필리스가 야구 경기에서 2점 이상 이기면 우승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이것은 그들에게 걸어진 내기가 승리로 이어질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그리고 컵스 부정적인 미디어는 이번 시즌 당신이 선호하는 스포츠 웹사이트의 기록 보관소를 통해 검사하는 유일한 부분이 아니다. 선택하라; 그것은 지난 2개월 동안 비교해 볼 것과 정확히 같을 것이다. 브루어스가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고 환상적인 이야기지만, 이 기사의 요점은 이 기사의 구성은 독자들의 의견을 어떤 형태로 형성하는가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러한 의견이 스포츠북에 부딪혔을 때, 분명한 일이 일어나면,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에게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자를 잃으라고 돈을 걸 것이다.

퍼스트 베이스맨: 올스타전에 앞서 가장 많이 거론될 것 같은 위치에서 보스턴 데이비드 오르티즈(315, 9HR, 38타점)는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가출한 선두주자로, 뉴욕 시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논란에도 불구하고 2위에 올랐다. 가장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드 게이머를 서비스하는 것은 확실히 미네소타 저스틴 모노(294, 16HR, 44타점)이지만, 자동화된 지역에서 거의 40만 표를 떨어져 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가장 흥미로운 야구 내기 트렌드 중 하나는 지난 두 시즌 동안 샌디에이고의 경이로운 6-24 마크 대 아메리칸 리그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이번 시즌 IL 플레이에서 5점 이상을 간단히 2점 이상 득점했다. 그들의 런 디퍼런스 디퍼런스 디퍼런스 디퍼런스는 워싱턴에 의해 무의미하다는 측면에서 1위를 차지했다. 10-25 도로 기록은 나츠 단순하게 1위에 올라갔을 뿐, 그들은 돌아가게 되어 더 행복할 것이다. 시니어 서킷과의 대결에서 그들은 이번 시즌에 28-31로 명성을 얻었다.

추가할 수 있는 기타 액세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