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이 대안적으로 완벽할 수 있게 해준다고 주장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연습이 완벽함을 대신해서 허용한다는 주장은 부적절하다. 그것은 단지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한 모든 것을 빨아들이는 것을 괜찮게 하기 위해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은 완벽한 서비스라는 더 정확한 능력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이러한 동시 위험을 완화할 방법이 전혀 수반되지 않았다. 바라건대, 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거의 모든 투자자들이 자본수입에 대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지불 마케터들보다 더 가치 있는 것으로 보여졌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정신을 차리고 장기적인 투자를 장려하는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부동산 투자는 투자와 관련된 당신의 위대한 것 중 하나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리모델링이 필요한 집을 구입하고 나서 마진에 팔기 때문이다. 그러나 부동산을 사고, 리모델링하고, 파는 데 관련된 많은 요소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실제 거주지에 투자하기 전에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달러 – 항상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에 대한 달러.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인내심을 가지고 감정을 관리할 수 있게 하는 방어 역학이다. 경제가 상승할 때 최종 가격은 오를 것이다. 투자의 주요 내용은 부를 잃지 않는 것이다. 가장 많은 부는 결국 만들어진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다음 사항에서 가장 중요한 점을 제시할 것이다.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를 찾는 방법이 집을 사는 데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알다시피,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전화를 걸어 완성된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창출할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 받고, 성취감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주식 주식이 상호 통화보다 훨씬 더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주식은 당신이 위험을 누릴 수 있게 하는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다른 수단이다. 기본적으로 주식의 주식은 모든 것을 투자하기 위해 내부 회사의 소유 주식이다. 그래서 회사가 재정적으로 잘 할 때, 당신의 주식의 비용이 잘못 오르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주식 가치는 당신이 주식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잘 증명되다

그것은 말하기에 부적절하다. 내가 살 때까지 그냥 때려눕힐 거야!나는 괜찮다 – 나는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나는 우리가 말한 것을 모두 이해할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말한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완벽을 만드는 그것의 완벽한 관행이다. 보통 정확한 접근법이 실제로 어떤 것인지 거의 알지 못한다.

당신이 모든 것을 알아내기 전에 당신은 수년이 걸릴 것이다.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좋은 회사들을 어떤 특징에서 분류하고 싶어하고 당신은 표준을 사는 데 선택적이어야 한다.

이것은 바로 이것이다. 투자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곳. 많은 투자 아이디어를 받으면 남성 공통 유지에 대해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투자 아이디어를 어디서 찾을 수 있는가?

주식을 선진화하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다. 정확히 얼마나 많은 투자가 주식시장에 완전히 투자했는지에 대한 특이한 것은 물론 당신이 저축하는 섬도 있다.

당신은 벤처에 돈을 투자할 필요가 없다. 주식 투자가 수익성이 있더라도 당신이 어떤 양의 돈을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기 전에, 당신은 몇 가지 방법이 필요하다.

불행하게도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취미 투자자로 묘사될 수 있다.

그들은 아르바이트생들이 그들의 특별한 투자 이후 직업에 대해 보통 유보적인 시간, 노력, 고려, 전문성을 정확히 제시한다.

만약 항상 저축하기가 어렵다면, 당신은 정말로 매달 당좌예금 계좌에서 투자 신용 계좌로 자동 인출을 설정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청구서처럼 저축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변명을 없애라. 당신은 그것을 단지 한 달만 더 없앤다.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하고,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특정한 투자 최종 결과를 실제로 얼마나 많은 시간 동안 정확하게 표현하고 있는지 핵심을 파악하려고 시도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모든 시장을 성공시키는 데 필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한 가지에 훨씬 못 미친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뉴스타빗 것, 즉 동기부여된 대리인에게 제안을 하는 것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전에 했던 말들을 기억하고 결국 게임 연습을 하게 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