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이 전화에 대한 제 답변이 있습니다

여기 이 호출자들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시내로 차를 몰고 가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는다. 그가 사는 곳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그를 따라 집으로 갈 수 있다.

그는 그들의 목적을 달성하고 25마일이나 50마일을 운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이미 값싼 집을 볼 마진거래 뉴스타빗 수 있다.

그는 이미 그의 숙제를 했다. 그는 그의 가족을 위해 괜찮은 집을 찾았고, 그것은 큰 범죄 지역 마약상, 매춘부, 여드름에 있다.

거리를 배회하는 집들은 구타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다.

헤스는 괜찮은 봉급을 짊어지고, 그는 중산층이고, 그는 값싼 주거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의 이웃은 전체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기 위해 값싼 집을 찾는 좋은 목표 지역이다. 이러한 부동산들은 장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각료들이 뭐라고 하는지 들어봐.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론을 요청했을 때, 나는 내가 어떤 캐비닛 안에 있는 합성물을 가지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는 것을 깨달았고, 남편이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3/4이 선택했다고 지적했다.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보장한다.

나는 내가 제공하려고 하는 시장과 논쟁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어떤 색으로 칠하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집을 가지고 비용을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구매자들이 필요로 하는 색깔은 무엇인가?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세금 유치권이 삶에 모든 것을 투자하는 것과 관련된 부정적인 점들이 있다.

세금 유치권 투자는 위험이 없는 것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돕기 위해 굴복하는 함정을 잘 준비하고 잘 알고 있는 세금 유치권 경매에 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50퍼센트나 되는 날까지 1천 달러를 써서 그만둔다는 것을 인정해야겠다. 내가 일을 시작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벌고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시키는 것에 대한 제지(할인된 저당권)에 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경험으로 말해두지만, 내가 아는 완벽한 집을 팔기 위해 당신이 필요하다면 당신은 필요한 곳에 멀리 소비될 것이다. 왜냐하면 내 아내는 항상 대신 우리가 우리 집에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지를 제안하기 때문이다. 때때로 그녀는 옳지만, 종종 그녀는 약간은 투자에 대한 수익을 가져오지 않는 집을 꾸미고 싶어한다.

엄청난 구별의 아주 작은 차이.

투자의 다양화는 유익하다. 예를 들어 임대료, 배당소득 투자, 채권을 위한 부동산과 관련된 많은 종류의 자산을 다양화할 수 있다.

가장 쉬운 투자는 주식시장에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있다.

산업 산업 산업이 매우 유동적이고 데이터가 쉽게 분석될 수 있기 때문에 주식시장에서 배당금을 지불하는 회사에 대한 것이다. 배당금 지불 회사에 투자하는 동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자금 조달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위의 모든 것은 사멸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저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빚을 지고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저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유다. 만약 0%의 성장주가 공정한 P/E 가치와 함께 10의 P/E에서 거래된다면 이것은 보통 34%의 잠재적인 수익률이다.달러 기반 투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쌓아두고 저축하고 투자하는 경향이 있는 쇼핑을 하는 습관을 가져야하는 초기 투자자에게는 용인 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두 개의 개별 포트폴리오가 될 것이다. 하나는 거래용이고 하나는 비용용이다. 당신은 포트폴리오에 대해 주시하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 골프 코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현실을 가지고 있지 않다. 내가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는 베테랑 코치가 있다.

그러나 나는 분명히 내 직업을 그만두고 생계를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없다. 나는 당신이 다음 단계로 나아갈 때마다 필요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결코 바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전반적인 건강을 전혀 기여하지 않는다. 그러면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만을 유지하는 것에 조금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때때로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드는 물건이다.

각 특정 차량에 대한 투자와 관련된 일정의 차이를 이해하면, 숙련된 투자자와 대화하고, 비디오 및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며, 권한을 행사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생각해보라. 거대한 다양성이 투자하는 돈, 이동하는 돈, 주식 청산 등과 같은 지수에도 불구하고, 뮤추얼 펀드를 이끄는 데 적어도 하나의 도전이 있기 때문에, 모든 주식은 상호 금액에 시차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시장이 폭락하고 NOW를 원하는 경우,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 명령은 일반적으로 4시에 시장이 끝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INSTANT 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