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기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표적 행동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훈련은 단순히 뚜렷한 클릭 소리를 표적 행동과 연관시키는 것이다. 클릭 소리는 당신의 개에게 당신이 원하는 최고의 행동과 보상을 따르는 행동을 배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전문적인 개 훈련 훈련이 가능한 학교를 찾아야 한다.

어떤 전문가나 전문적인 개 훈련사가 여러분에게 말하듯이, 어떤 종류의 개들은 다양한 훈련 필요와 환경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강아지가 제대로 훈련받기 위해서는, 여러분은 개 품종을 훈련시키는 데 집중하는 훈련 학교를 반드시 찾아야 한다.

세 번째 핵심은 강점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하고 단지 현대적인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때, 당신의 세션은 결국 당신의 개에게 너무 가까이 예정되어 있거나, 당신의 주변 환경이 당신의 개에게 주의를 돌리게 될 것이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단순한 단계로 희석될 수 있다.

기억하라. 만약 현재의 프로그램이 당신이 기대했던 만큼 손상된다면, 새로운 의제와 비슷한 마스터가 되는 것이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애완동물로부터 쉽고 부드럽게 협력을 이끌어낸다면, 효과적인 개 훈련은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이다. 하지만, 특히 그들이 애완동물의 큰 향상을 보지 않을 때, 그것은 꽤 스트레스 받고 도전적일 수 있다.

비록 개들 사이의 개별적인 차이가 훈련 내에서 그들의 성과와 진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트레이너나 개 주인과의 통제를 넘어서는 몇몇 요소들 또한 그들 자신의 훈련 결과를 방해한다.

준비 부족 여기 도움이 되는 팁이 있다.

같은 실수를 복제하는 것을 피합니다

개 주인과 개 트레이너는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개 훈련을 시행하는데 있어서 마음 속으로 깊이 있어야 한다.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 어떤 사람은 애완동물에게 규율을 심어주어야 하고, 당신은 당신의 권위를 주장해야 하고, 상황을 통제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의 털복숭이 친구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지 않다. 당신은 또한 동물이 배워도 자유로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훈련에서 정말로 달성해야 할 우선순위 목표는 당신과 갑자기 애완동물 사이의 의사소통과 관련된 명확한 것을 더하고, 당신의 유대를 강화하고, 상호 더 많은 호소력을 보내고, 당신의 애완동물이 파고, 씹고, 과도한 짖거나 뛰어오르는 이후 대부분의 행동 문제를 확보하고, 게다가 많은 다른 것들은 적절한 지식을 통해 해결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한 걸음 한 걸음, 많은 개 주인들, 그리고 심지어 트레이너들까지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애완동물이 빨리 함께 하도록 강요할 것 같은 실제 절차를 서두르기를 원하는 것은 한 가지다. 하지만 불안하다!한 번에 한 걸음씩, 한 번에 한 걸음씩, 매 세션마다 한 걸음씩, 개에게 보통 느리지만 확실히 소개되는 과거의 명령을 검토하도록 하라.

강아지 훈련은 순종 훈련 기법으로 시작된다. 첫째, 개는 주인이 서로 대 대를 부를 때 이름을 배우고 맨발로 반응하기 시작해야 한다.

다음 단계는 강아지의 이름이 언급될 때 강아지에게 오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결국 주인들은 강아지 주인이 간단한 진술로 시작할 때 강아지가 앉고 거짓말을 하는 훈련을 가장 성공적으로 할 수 있다.

일단 강아지가 쉬운 명령을 익히면, 주인은 더 복잡한 작업으로 나아갈 수 있다.

처음에는 구두 명령을 사용하여 말을 멈추게 된다. (애완견과 함께 클릭 직전에 단어 명령을 사용) 필요한 경우, 대부분의 품종은 이 접근법에 대해 권장할 만한 치료와 함께 간단하고 일관되고 단단하며(아직 완만한) 물리적 교정을 통해 강화하고, 개가 클릭 지시를 숙달한 후 나중에 추가된 것을 명령한다.

개 훈련은 당신이 그 개를 당신의 재산 고양이파양 으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그의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을 관찰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배울 것이다. 당신은 시작의 좋은 예가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평생의 과정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당신 사이의 유대감을 확실히 더 강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고 잠시 멈춰서 그것이 여러분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노력하라.

종종 간과되는 개 훈련의 필요성은 가족 훈련이다. 여러 가족이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명령을 내릴 때 강아지는 혼란스럽고 실망할 것이다. 배우자, 자녀를 훈련시키고, 당신이 지식을 위해 사용하는 적절한 명령과 방법에 대해 개와 함께 일관성을 가질 수 있는 모든 사람들.

이 협회가 마침내 만들어졌을 때, 트레이너는 개를 다른 방식으로 교육할 수 있다.

두 번째 협회는 비언어적 신호(손 움직임 등)를 사용한다.

이 관행은 개가 어떤 것을 완성하기를 원하는지 스스로 알아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강아지와 좋은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시간을 갖는 것은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