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흡법을 사용하라

호흡 기술을 심도있고 의도적으로 호흡을 한 다음 천천히 숨을 내쉬어 호흡을 완화시키는 쉬운 방법으로서 호흡 기술을 사용하라. 호흡 기술은 순환을 증가시켜 여러분을 긴장을 풀고 집중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사회불안장애를 가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주요한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그들과 함께 앉아 다른 많은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찾는 문제를 자주 경험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첫 번째 단계는 공황 발작을 정신적으로, 이러한 신체적인 것을 이해하는 것이다. 혈류를 통해 흐르는 아드레날린은 당신이 두려워하게 되는 감각으로 이어진다. 그것은 뇌나 생각 절차의 어떤 것도 아니다. 부정적인 감정들만이 매우 민감하고 아드레날린은 크게 자극적이지 않은 생각으로 당신 안에서 뿜어져 나온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많은 방법들은 맨발로 참여하는 것이 너무 인기가 있어서 집중력을 필요로 하고 활동적인 것이 일어나는 일에서 뇌를 떼어내는 방법이라는 불안으로부터 머리를 산만하게 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사진을 찍는 것은 분명히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의 한 예다. 보통 책을 읽는 것은 여러분이 그렇게 할 때 개인 정지 상태로 활동적으로 행할 것이다.

학교공포증은 분리불안이 증가하거나, 유아가 가까운 사람과 멀어지는 비합리적인 두려움으로 인식되는데, 어머니 분리불안과 떨어져 있는 것에 대해서는 우울증으로 연결된 다른 가족과 하룻밤을 지내면서 아동가정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상황과 더 넓은 연관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학교공포증과 관련된 증상도 pc와 함께 알려져 있지 않다.

이 방법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먹힌다. 특정한 장소와 시간을 선택한다면, 공황과 불안의 공격이 예기치 않게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이번에는 선택해서 매일 습관을 세우고 밤 시간표지에 걱정하지 않는 시끄러운 경보를 걸어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이 걱정하는 모든 것에 대해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그것을 합리화할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이것은 당신이 걱정하는 것을 덜 도울 것이다. 게다가 당신이 당황해서 방심한 것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다.

매일 밤 잠을 자라. 피곤한 몸이 안절부절못하는 마음으로 리드하고, 의사 제품과 해결책을 상담하기 위해 선택된 좋은 공격이 수면 중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을 제기한다.

만약 당신이 운동을 할 수 없는 상황에 있다면, 약간의 이완 포인터들을 시도해보라. 당신의 발과 함께 일하면서 모든 관심을 각 영역에 넣고 근육 그룹을 단단히 묶고 수축시키고, 근육 그룹을 풀고, 다음, 다섯 번 정도 반복한다.

종아리 시제에 맞춰 천천히 근육을 방출하고, 5번 반복 훈련 시스템을 반복한다.

모든 큰 근육 그룹, 허벅지, 엉덩이, 위, 등, 팔, 손, 마지막으로 다섯 번 수축하고 맞대면 근육을 방출하는 것으로 끝낸다.

공황발작에 대한 가장 큰 자조는 스스로에게 교육하는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기사를 읽고, 당신에게 익숙하지 않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연구하라. 만약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 공격 전후에 당신의 마음과 몸에서 움직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어떤 시도를 하고 다음에 당신이 그 일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당신은 아마도 어떤 시도를 하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내야 할 것이다.

아무리 아프다고 느끼더라도, 얼마나 빨리 심장이 뛰거나, 에피소드 중에 얼마나 단절된 느낌이든, 단지 공황 감염으로 죽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라. 신경 화학에 그것을 먹여라. 당신이 완성하는 가장 합리적인 것은 개인이 어떻게 느끼는지 받아들이고, 그들을 받아들이는 사람을 통해 흐르는 끔찍한 감정과 감각을 주는 것이다. 최근에 그들이 있는 것을 볼수록, 그들은 더 오래 버틸 것이다.

어린이들의 공황발작의 결과는 아이들이 공격일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노인들에 비해 더 심각해질 수 있다.

어린 아이들에게 몇 가지 확인된 불안 공격의 원인이 있다.

여기 가장 빈번한 이유가 있다.

만약 당신이 지금 정말로 공황과 불안 발작으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왜 당신이 이 기사의 마지막 부분에서 세부사항을 발견하는 자원이 필요한가?

호흡 기술을 깊이, 일부러 호흡을 한 다음 천천히 숨을 내쉬어, 편안한 호흡 기술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로서 호흡 기술을 사용하라. 호흡 기술은 여러분을 긴장시키고 집 심리상담 중할 수 있도록 필요한 순환과 도움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이 방법은 특정 장소와 시간을 선택하면 공황장애가 예기치 않게 발생하지 않도록 이 시간과 일상 습관과 시끄러운 경보를 켜서 타임모자를 쓰고 나서도 걱정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좋은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