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신경, 불안, 공황을 살펴본 다음 당신에게 가장 나쁜 것 중 하나는 거의 흥분된다.

우선 신경, 불안, 공황을 살펴본 다음 당신에게 가장 나쁜 일들 중 하나는 거의 흥분제다. 커피나 담배 연기를 규칙적으로 마시기 위해서, 멈춰라!이와 같은 자극제는 쉽게 공황 전략을 촉발시킬 수 있고, 자극제는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흔한 공황과 공포의 촉발제가 될 것이다. 자극제가 몸에 흡수될수록 싸움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확률은 높아진다.

옳고 그름에 대해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 스스로 몸싸움을 하는 것은 더 이상 적합하지 않다. 대신 의사나 가족 구성원을 위해 말하는 척하라. 그들이 당신의 문제에 대해 합리적으로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 생각해보고 나서 그들의 충고를 받아라.

책, CD 또는 다른 자원을 주의하여 제거하도록 돕습니다.다른 조건은 기본적으로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다른 조건 자원을 공격하지만, 그들을 돕지 않습니다. 인터넷 사용은 당신이 투자할 계획인 제품에 대한 리뷰를 통해옵니다.

카페인, 알코올, 불법 보충제를 피하라. 이것들은 단지 나쁜 건강 습관의 근원이 아니라, 그들이 알고 있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과 유사한 부작용을 주기 때문에 불안을 악화시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해서는, 당신이 진정으로 아무런 문제 없이 형성된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 그리고 그때서야, 당신은 이러한 공황 발작을 극복할 수 있는가? 만약 누군가가 단지 당신이 괜찮다고 말하는 것처럼 대답이 쉬웠다면,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불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결석할 것이다.

장애를 고치는 법을 배워라.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최고의 무기 중 하나가 갖추어지는 것은 올바른 지침이 아니다. 물론 공황 발작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적어도 그것을 극복하거나 증상을 관리하는 방법은 항상 좋은 것이 있다.

당신의 첫 번째 공황 불안 공격은 삶의 중추적인 순간이다. 그리고 나는 그 끔찍한 첫 번째 사건 이후 당신의 행동과 관련된 믿음을 가지고 있다.

불안 공격 동안 당신이 횡단하는 감정적인 혼란은 완전히 압도적이다. 그것은 너무나 갑작스럽고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완전히 당황하고 불안하게 만든다.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는 인식과 수용, 기다리고 지켜보는 것, 행동을 취하는 것, 반복하는 것, 공황 발작을 끝내는 것 등 다섯 가지 단계가 있다.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데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면, 그 결과, 점진적이지만 긍정적인 조정을 주목할 수 있다.

요가와 심호흡-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 몸, 영혼을 자극하는 큰 자연 치료법입니다.요가는 여러분의 몸에 건강할 뿐만 아니라, 알려진 극도로 권장되는 이완 기술 중 하나입니다. 정신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당신은 모든 근육 조직을 이완시키고 더 차분한 기억을 생각하게 함으로써 공황장애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손으로 배를 만지고 천식을 느끼도록 하라. 가능하다면, 완전히 긴장을 풀기 위해 거짓말을 할 곳을 찾아라. 당신의 삶에서 좋은 일에 집중하라. 그리고 은행 기관들은 당신을 진정시킨다. 이것은 당신이 공황과 불안 발작을 치료하기에 좋은 것이다.

4) 적절한 밤잠은 매우 중요하다. 다음날 더 많은 에너지를 얻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수면 주기로 전반적인 불안 수준을 감소시켜 공황 파괴의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종합심리검사 공황장애는 심장활동으로 오인될 수 있다.

걱정마, 그것들은 치명적이지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다. 그들은 보통 자살행위와 같은 더 심각한 상태로 이어진다. 여기 당신이 도움으로 야기해야 할 몇 가지 것들이 불안장애를 겪을 수 있다.

현재와 더불어 전 공황 발작 환자와 실제 첫 번째 공황 발작 환자 사이의 차이는 매우 필수적이다. 쉽게 극복할 수 있는 장벽을 밟으면 더 이상 공황 장애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자신의 마음에서 시작되며, 오직 모든 것에 땀을 흘리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당신이 완전히 통제할 수 없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걱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먼저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결정하라. 어쨌든 전세계에 있는 당신이 그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가?

정신 독을 제거하라. 이것은 공황 폭력을 치유하는 방법에 대한 중요한 팁이다. 부정적인 생각을 어떻게 치유할 것인가에 대한 중요한 팁이다. 부정적인 말을 피하라. 자신에게 부정적인 말을 하지 마라. 이것은 긍정적인 긍정이 큰 도움이 될 때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대신에 너는 내가 할 수 있는 것처럼 긍정적인 긍정을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부정적인 생각을 하기 시작한다면, 스스로에게 말하고, 없애라!그리고 긍정적인 사고 과정으로 대체하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