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됩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을 경우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에서 던질 때 또는 DSL 패키지에서 향상된 속도가 더 빠른 연결에서 비롯되는 것이지, 컴퓨터 기계가 아닌 케이블과 DSL 모두 다이얼 업 하이퍼링크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그것과 거의 관련이 없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 공유를 쉽게 하고,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고, 파일 유형을 즉시 업로드하는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공유를 간단하게 한다.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아마도 홈 PC일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독립적인 노트북 또는 당신의 PC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은 며칠 전부터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타워의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을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때때로 이 순간 데스크톱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가 된 단상에 특별히 적용되는 특정한 색상을 얻을 것이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우월한 타워 콘에 올려질 것이다. 많은 공간을 제공하다

또한 맨본 컴퓨터 키트를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컴퓨터 키트는 부분적으로 제작되어 초보자 컴퓨터 빌더가 저렴한 신체 부품으로 제작을 완료하도록 한다.

맨본 PC에는 캐비닛, 전원 공급 장치, 내부 스피커, 마더보드, CPU 및 플로피 이득만 포함될 수 있다.

CPU 칩은 선택사항일 수 있다.

보통 재판매용 맨본 PC에는 저용량 하드 디스크, CD-ROM 드라이브, 저가 디스플레이 어댑트가 포함된다. 스피커 및 사운드 카드, 키보드, 마우스 및 스피커 일부 맨본 PC는 100달러에 판매된다!

내가 데스크톱 컴퓨터를 추가로 만들 때 나는 가끔 지역 전자 슈퍼마켓에서 다양한 부품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낙원일 수도 있고, 아니면 내가 그것들을 집으로 가지고 온 후에 당신의 보드의 절반이 더 효과적일 수도 있다.

그리고 둘째, 나는 우편환이나 5번 리베이트로 꽤 많이 타버린 후에야 단 하나의 좋은 거래인 기능 장애를 사는 것에 절대 반대한다.

더 이상은 아니다.

우선, 컴퓨터 전기에 비해 저렴하다. 노트북보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파워의 가격표는 당신이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혜택을 줄 것이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실제로 여행 모델을 택할 때 약 15인치 화면과 넷북)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을 가지고 컴퓨터수리 있는 것은 결코 적합하지 않다. 그리고 내 고급 도구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에 대해 취하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컴퓨팅스크린 해상도가 최고가 아닐 것이다. 엔드 그래픽 작업, 랩톱 LCD 화면 및 그래픽 기술은 거대한 CRT 모니터 및 전용 그래픽 재생 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 아닙니다

화면 크기는 또한 노트북의 기기 크기와 크기가 증가하는 또 다른 품질이다. 문제는 만약 당신이 게임 뷰 영화를 하고 싶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정말로 당신의 시청 즐거움을 향상시킬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17인치에서 27인치 화면과 함께 쉽게 올 수 있다!

여러분이 생각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내 새 컴퓨터를 어떻게 해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이 가게에 뛰어들기 전에 고려해야 할 많은 필수적인 질문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로 인해 데스크톱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노트북처럼 데스크톱에서 훨씬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할 수 있으며, 더 쾌적한 기후여야 하며,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따뜻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모니터: 모니터는 아마도 하드 드라이브 외에도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많은 수의 허용과 PC에서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그리고 평면 스크린 레코드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전달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많은 양의 크기는 당신의 데스크탑 컴퓨팅 장치와 함께 어떤 크기에 필요한지 정확히 결정할 것이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많은 것을 볼 수 있는 힘을 가질 것이다. 텔레비전 크기의 다른 영화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에서 떨어질 가능성은 낮지만, 우연히 버려질 가능성이 있는 노트북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이것은 노트북이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을 통해 가지고 있는 유일한 선물이 될 것이다. 특히 현재 당신의 시장 시장인 HP 노트북 컴퓨터와 다른 브랜드들이 비즈니스 사용자들에게 맞춰지고 공동으로 제공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가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