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90퍼센트는 물로 만들어진다.

몸의 90퍼센트는 물로 만들어진다. 당신의 몸은 물을 필요로 할 수도 있다.

물은 독소를 깨끗하게 하고 당신의 몸을 물 없이 유지시킨다. 탄산음료, 주스, 그리고 낮은 지방은 당신의 몸에 약간의 물을 준다. 그러나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생산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수 톤의 설탕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신체 지방을 잃을 필요가 있다면.다른 음료의 설탕이 든 지방 대신에 당신의 세포를 물로 채우도록 하세요.여성의 키는 또한 완벽한 몸매에 기여한다.

당신의 여성에게는 5 6인치에서 5가지 다양한 10인치의 모든 것이 중요한 키라고 여겨질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의 키는 여성이 동경하는 지역에서 굉장한 키이다. 24인치나 61cm의 허리도 여성에게는 추천된다. 엉덩이도 마찬가지로28인치 또는 71cm의 사이즈는 완벽한 사이즈로 여겨진다. 몸무게의 경우, 66kg에 해당하는 146파운드 정도의 무게가, 추가적으로 여성의 완벽한 몸매를 위한 적당한 체중으로 여겨진다.1년전, 우리는 영혼의 영역에서 가벼운 몸으로 살았다. 그리고 우리는 신체적인 묘사 속으로 내려가기로 결심했다. 우리는 이것을 하는 여행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 인간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 우리의 진동을 낮추기 위해 우리는 그 안에서 살고 기능하기 위해 육체적인 몸을 만들었다.우주 비행사들이 우주복을 입고 우주 공간에서 생활하고 기능하는 것처럼, 육체적 차원 그리고 당신은 이 육체적 몸을 입어야 한다.

우리는 육체적 삶을 경험하기 위해 영혼의 영역 안에 우리의 존재를 포기했다.왜냐고? 음, 여러분이 체중 운동을 할 때, 여러분은 단 한 번에 힘과 심장 운동을 하게 된다; 지구력과 근육량을 위한 체력을 기르기 위한 더 일반적인 접근법보다, 근육량을 위한 체력을 기르기 위한 더 큰 일반적인 접근법. 그러므로 여러분은 엄청난 근육의 힘과 정의를 세울 뿐만 아니라, 신체 지방을 미친 듯이 태운다.네가 선택한 운동하지만 우리는 분명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수 많은 영적 실천을 이용하여 집 에너지 검사를 활성화하고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 시각화, 신체에서 독성 물질 제거, 그리고 치공과 같은 에너지 운동에 관한 연습입니다. 단지 시작부터 다양한 것들을 다루기 위해서죠.모든 스피릿 퀘스트 모임에서, 우리는 우리에게 더 많은 빛을 생산하도록 고안된 간단한 에너지 운동을 한다.

나는 매일 일어나면 같은 운동을 한다.

우리가 깨달음을 추구함에 따라, 우리는 사실상 우리의 가벼운 몸을 활성화시키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계속 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려고 노력하면서, 가벼운 노동자가 되겠다고 약속할 것이다.체중의 오락보다 부상 리프팅 웨이트의 위험이 더 크다. 나는 아직 어떤 만성적인 부상을 당하지 않은 심각한 리프트러를 만나지 못했다; 보통 관절이나 힘줄은 아직 어떠한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의 운동 담당자를 만나지 못했다.침대에서 떨어져 점프 포트 세트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간단한 체중의 스쿼트 수행 이제 크런치와 연결된 팔굽혀펴기 그룹 이제 전혀 휴식을 취하지 않고 다른 점프 잭 세트로 다시 시작합니 출장안마 다. 한 사이클을 지금 생각해 보십시오. 백팩을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모르면 최소 30km 이상 사이클을 반복하십시오. 운동, 유튜브 채널로 가서 운동하는 것 좀 봐, 공짜로물요법을 마시는 것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실제로 양치질을 하기 전에 이른 아침에 물을 마시는 것이다, 35리터를 말한다.

이것은 모든 중독을 몸에서 배출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줄이는 데 중요하다.몸과 당신의 뇌는 사람이 제 기능을 할 수 없을 경우에 상호 연관되어 있다.

그것은 다른 다양한 목적의 영향을 준다. 그러므로 그들의 건강상의 필요 또한 집에서는 사람들이 그들의 애완동물이 전체론적이라는 것에 대한 애완동물 생활 전문가의 조언을 찾을 수 있다.

4)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훌륭한 회로 훈련 방법 주기 전환소 필요 없음 운동 한 번을 마친 후에는 벌떡 일어나 근육을 제거하기 위해 폐를 몇 번 쏘고 다음 번에 신체 활동을 할 때 바로 움직이기만 하면 된다.그 전체 시스템은 아주 간단하지만, 무자비하게! 만약 여러분이 이것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생산적일 수 있는지 의심한다면, 15분 동안 시도해보고 세트 사이에 휴식을 위해 멈추도록 하세요! 여러분의 심장, 폐, 그리고 신체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이 이전에 존재했던 어떤 것과도 같지 않을 것입니다! 이곳은 여러분이 가장 큰 힘과 지구력을 얻는 정확한 시간 장소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장벽을 뚫고 지나가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빨리 자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