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리 퍼진 가정과는 달리, 최고가 되는 것은 단지 교육 파트너에 관한 것만이 아니다.

널리 퍼진 가정과는 달리, 최고가 되는 것은 단지 훈련 파트너에 관한 것이 아니다. 훈련 파트너들은 단지 공식의 한 부분일 뿐이다. 당신 주위에 모든 개인들이 있어야 한다.

나는 내가 올림픽을 위해 훈련할 때 퍼거슨 팀이라고 불렀던 그룹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이 나를 위해 일했다는 것을 그들이 이해했는지. 그 장소에 있는 내 개인에게 접근해서 문제가 생기면 일을 처리할 수도 없고이 원칙은 1998년 초석을 다져 주짓수 훈련사 넬슨 몬테이로와 함께 술탄 알 나얀 전 대통령의 자녀인 셰이크 자이드빈(Sheikh Zayedbin)이 이 원칙을 시작했다.JJ: 내 생각에 젊은이들은 훌륭한 트레이너와 함께 무술에 머물러야 해. 정원 복싱이 아니라.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가르치는 것에 대해 정말 부주의해. 어떤 부모들은 아이에게 무기를 줄 수 없고, 그 무기를 쏠 것을 기대할 수 없어. 적절한 무기 안전과 지침을 가르쳐야 해. 무술도 마찬가지야.학교에서 가장 먼저 할 일은 전략과 함께 지침과 이유를 알아야 한다.

어젯밤 제가 여러분께 알려드린 챔피언 파이터는, 세계 모든 육상 경기 스포츠의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이제 모든 사람들을 능가하기로 선택한 그는, 전투 전에 그의 전망에 대해 조금 이야기했습니다. 이것 좀 들어보세요.나이키 맨 슈즈는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발견될 수 있고, 꽤 패션 선언을 할 수 있다.

이 신발의 모든 산책에 사는 사람들은 이 신발을 운동화에서 당신이나 나 같은 운동선수에서 개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스포츠 슈즈를 판매하는 상점은 이 브랜드 이름을 소매로 팔 먹튀검증 것이다. 실제로, 만약 당신이 돈을 받는다면, 온라인 쇼핑도 할 수 있다.

나는 시장에 가기에는 너무 게을러! 그러나 이 경우, 당신은 나중에 어떤 문제나 고통을 겪지 않도록 당신의 정확한 신발 사이즈를 알아야 한다.

우리가 어떻게 무술에서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경쟁적으로 싸우기 위해 링에 들어가 본 적이 없는 훌륭한 트레이너들이 많다. 이것이 그들을 가난한 무술가로 만드는가? 그들이 실제로 양질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지역사회에 신뢰를 쌓아왔기 때문에, 이 개인들은 효과적인 무술 회사를 생산하고 유지해왔다. 엄마 아빠들은 아이들을 괴롭히는 학교로 보내는 것에 관심이 없다. 무술에서 훈련하는 많은 제정신 어른들은 학교를 원한다.

올은 앰뷸런스를 타고 의료 시설로 보내지 않고 도전할 것이다.투쟁컨디셔닝은 당신에게 체중의 운동을 보여 줄 수 있는 훌륭한 책이다. 나는 그들이 무술 컴퓨터 게임을 만들고 있는 발견 쇼를 즐기고 있었다. 그들은 특별한 운동을 하고 있는 남자를 보여주었다.너무 많은 압박이 우리의 프로 운동선수들에게 가해지고, 그들이 프로그램을 즐기고, 투자자들은 그들의 수익을 즐길 수 있도록 텔레포토 렌즈를 착용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이다. 그들의 얼굴과 바디 랭귀지를 포착할 수 있도록 말이다. 아이스하키에 대한 훌륭한 컨셉의 사진을 위해, 훌륭한 연구 도구인 아이스하키 이미지들을 보라. 위의 예들은 각각 카타가 무술에 얼마나 널리 퍼져 있는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비효율적이고 그들의 시간을 낭비한다면서 카타 연습을 피하는 것을 선택한다.

왜 그럴까? 만약 후나코시가 카타 하나에 10년을 투자했고, 윙천이 다음 것을 발견하기 전에 1년 내내 한 가지 양식을 마스터한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분명 뭔가가 있을 것이다.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인가? 우리가 아는 바로는, 무술의 중요한 요소가 아니더라도, 우리가 연락이 끊긴 적이 있는가?종합격투기가 모든 프로스포츠의 길을 걷게 될 것이다 복싱모델을 보면, 작은 지역 피트니스 센터에서 나온 선수들이 먹이사슬을 타고 올라가면서 작은 곳에서 전투를 벌인다. 그들은 프로모터와 매니저들에 의해 선발되고 처리된다.토너먼트전에서의 성공은 공격적이고, 싸움지향적인 사고방식이 필요하다. 가라테 키드를 명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