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이상적인 몸무게가 무엇으로 끝나야 하는지 알아내라.

이상적인 체중이 어떤 것이어야 하는지를 온라인 계산기로 알아내서 이상적인 체중이 어떤 것이 되어야 하는지를 결정하도록 도와라. 이 정보를 가지고 있으면 합리적이고 건강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부정적인 칼로리 다이어트: 부정적인 칼로리 식단은 당신이 거의 원하는 식사를 소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음식들은 부정적인 칼로리 식사들이다. 왜냐하면 그 계획은 재료에 있는 것보다 이러한 음식들을 씹고 처리하는 데 더 많은 칼로리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빠른 체중 감량을 위한 다이어트로 사용된다. 균형 잡힌 음식을 정확히 찾기 위해 균형 잡힌 음식을 찾는 데 사용된다.

만약 여러분이 쉽게 파운드를 넘는 경향이 있다면, 뷔페를 피하라. 뷔페 스타일의 레스토랑 압력은 여러분이 훨씬 더 많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 보통 여러분이 받을 가치가 있는 돈을 받을 것이다. 이 경우 여러분은 아프게 할 수 있고, 많은 체중으로 인해 심장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그 아이디어는 체중계를 지방 손실 방향으로 조금 더 기울이고 일반적으로 1차 심외전도 하지 않으면 결과를 이해하고, 더 많은 것을 추가하는 것이다(예를 들어, 각 세션 레깅스룸 에 10분 더).

허영심을 더하기 위해 지방 감소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심장병의 기회보다 심리적으로 덜 도움이 된다. 바람은 더 작은 바지를 입는 이유로 변화를 만들고 싶어한다.

이 목표는 당신의 행동에 대한 의도적인 이유가 부족하다. 당신의 신념 체계에 의해 유지되는 의미 있는 이유들을 중심으로 체중 감소 목표를 증가시키라.

노력을 향상시키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구체적이고 계량화된 활동을 식별하라. 이번 주를 단지 개선하려는 의도를 말하는 것은 단지 측정 가능한 특정 목표일 뿐만 아니라, 매주 운동하는 시간을 계산한다.

주어진 운동의 반복과 연결된 시간. 매주 식사 간격으로 각각 당신이 먹는 음식을 기록하라. 그것들은 계량화 가능하다.

그러니 최고의 다이어트 프로그램, 최고의 건강 제품들을 가져와, 정직한 욕실 저울을 샀지만, 넌 형편없어. 그거 알아?!여러분은 수분을 공급하고, 깨끗하게 하고, 체지방과 지방의 체계를 씻기 위해 여러분이 말하는 지방 프로그램 덕분에 여러분이 섭취하는 권장 일일 복용량을 마실 필요가 있다

라스 베가스 뒤이 변호사가 섭정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이유를 기록하고 그것을 가까운 미래에 참고자료로 사용한다.

당신 자신과 심지어 당신의 아이들에게도. 당신이 매일 체중을 계속 유지할 때 당신의 진보를 기록할 때,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목표가 생각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이전에 빨리 성취하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규칙적인 체중을 보조할 것이다.

모든 사람이 체중 감량 고원을 경험한다.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모르고, 완전히 쉽게 한 자리 수의 과도한 지방 비율에 도달할 수 있어야 한다.

사람들이 6팩으로 가는 여행에서 여러 고원을 치는 것은 행운이다. 왜냐하면, 음, 몸은 지방을 흘려야 하기 때문에 고집이 세기 때문이다.

자연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궁극적인 단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작은 목표에 초점을 맞추어라. 예를 들어, 여러분은 물을 더 마시고, 설탕을 포기하고, 가짜 음식 중독을 발로 차고, 매일 조금씩 움직여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천천히 한 번에 선택을 하고, 습관을 만드는 데 21일이 걸린다. 그러므로 달력 크리스마스의 한 달에 한 번씩 일하기 위해 한 가지를 고르도록 노력하라.

인위적인 간식을 먹지 않아도 되는 당신의 노력은 결코 성공적이지 않을 것이다. 자연은 풍부한 디저트, 케이크, 파이, 두꺼운 소스 또는 샌드위치를 재배하지 않는다. 그러나 자연은 칼로리가 부족한 맛있는 야채와 샐러드 야채뿐만 아니라 살을 쉽게 빼는 생선, 달걀, 가금류를 제공한다.

2%의 우유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보통 즐기는 고지방 통이나 가벼운 크림에 속하는 대신 아침 커피 안에 2%의 우유를 사용하라.

신체 구성의 문제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는 것은 체중 회복을 막는 열쇠다. 현실은 분명하다. 고의적으로 체중을 감량하는 크고 성장하는 세계 대다수의 남녀들이 다시 체중을 감량했다. 지방이 얼마나 손실되는지에 대해, 연구는 모든 무게의 95%가 5년 이내에 다시 정의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같은 연구는 체중 회복을 신체 구성과 연결시킨다. 그래서 무엇을 하고 있는가?

매일 세 끼의 큰 식사를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은 쉽게 너무 많은 칼로리를 얻을 수 있고, 더 어려운 체중 감량을 초래할 수 있다.

오히려, 낮에 몇 끼의 작은 식사를 시도하라. 각각의 미니밀을 200-300칼로리로 유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