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말하지만, 저렴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핵심이 아닙니다.

다시 말하지만, 저렴한 계획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은 아니다. 당신은 효과적인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완전히 따라야 한다.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 계획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향상시키는 가장 큰 비밀이다. 만약 당신이 최선의 계획을 세우고 그리고 당신은 단지 그것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얻는 계획이 어떻게 이해할 수 없는지를 의미한다.

특정 프로필에 대한 연구가 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트랙 로그 내에서 좋은 연구를 할 때까지 어떤 회사에도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인터넷에서 회사와 관련하여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회사에 대한 퀘스트를 수행하십시오. 회사가 신뢰할 수 있고 논쟁의 여지가 없다는 것을 밝혀내는 경우에만 지불하십시오.

이 계획은 예측할 수없는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사람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능력이 없다면 나 자신을위한 웹 페이지는 당신이 파산 할 완벽한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로 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는이 특정 분야에서 어떤 종류의 이전 경험이 없는지에 대해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어떤 은행에 가기 위해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우리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힘든 일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모른다면, 한 달 동안 매일 모든 비용을 적어두거나 모든 것에 대한 영수증을 받아라. 그가 택시에 350달러를 쓰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부의 주인 중 한 명은 그가 피할 수 있는 비용으로 파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현재 방법에 관한 몇 가지 장애물이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은행에서 대학에 대한 연방 대출을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당신은 특정 산업에서 공부하기 위해 사람이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지만 좋은 대안을 제시합니다.

회사 역사 최고의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 된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행복한 고객이 많고 몇 년 동안 주변에 있었으며 눈에 띄게 규모가 큰 지원 팀이 있습니다. 목표, 나는 새로운 회사가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나는 만약 기업이 과거 몇 달 동안 땅을 향해 튀어나왔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작은 것들이 가장 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이 어려운 돈을 벌었을 때 가장 많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매일 5 달러를 추가로 지출하면 한 달 동안 계획되지 않은 비용으로 150 달러까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반대로 작용합니다. 부채를 갚기 위해 하루에 5 달러를 추가하는 것은 30 일마다 빚을 갚는 추가 150 달러와 동일 할 수 있습니다! 사람 명확한 개인화 된 예산은 실제로 특정 사람의 비용과 수입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매우 강력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재정적 인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예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돈이 필요한 곳과 이것을 지출하는 사람이 지출의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이러한 세부사항들이 있으면, 당신은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개발되었다. 당신은 어떤 일을 하는가? 일단 당신이 만든 당신은 모공과 피부 비용을 모두 알고, 똑딱 거리는 물건을 제거하거나 어쩌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친구와 함께 여행에 관해서, 당신은 그들을 제거하거나 한 달에 한 번에서 한 번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4 ~ 6 주.

편리함 –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당신이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하는 것만큼 유창하고 쉬운 비상 자금으로 저축을 하고 싶은 욕구는 또한 나에게 예측되지 않은 비용이 쉽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고, 그것이 설정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인터넷 페이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서 당신의 은행과 함께 저축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당신은 이것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귀하의 비상 현금에 맞는 계정 기회는 이자율이 좋지 않지만, 가장 가능성이 높은 간단한 계정 일 수 있으며, 누구나 즉시 마운트 할 수 있습니다.

7) 그 책은 당신이 하지 않을 수도 있는 운동으로 가득 차 있는가? 여기에 정직하십시오 개별 금융 책을 완료하지 않는 몇 가지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작업이 수행하지 않는 연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연습은 행동 단계와 매우 다르며, 현재 상황을 개선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된 단계입니다 개인 금융 서적의 연습은 종종 현재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람들은 이미 자신의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 이었는지 이해하지 못했고, 먼저 개인 중고할부 금융 서적을보고 생존 할 수 없었습니다. 비정신분석학

신용카드는 멋질 수 있지만 상처를 주는 경향이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 수수료로, 충전 카드는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머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