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 나는 컴퓨터가 항상 켜져있는 곳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 나는 컴퓨터가 항상 주말에 꺼지지 않는 경향이있는 곳을 가지고있다.

개인 재정 기초에 대한 약간의 연구는 컴퓨터가 14 와트 컴팩트 형광등보다 시간당 상당한 전기를 사용하여 아침 전체를 얻는다는 것을 조언 할 것이다. My works last hydro bill은 단지 한 달 동안 700 달러였습니다. 저녁과 토요일과 일요일에 컴퓨터를 끄면 비용을 적어도 27 % 낮출 수 있습니다.

7) 당신이 하지 않을 운동과 함께 책이 될 수 있는가? 사람들이 개인 금융 책을 끝내지 않는 몇 가지 이유 중 하나는 단순히 그들이하지 않을 운동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입니다.이 운동은 행동 단계와 분명히 다르며, 전반적인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고안된 단계입니다. 개인 금융 서적의 운동은 현재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인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구하는 것은 이미 절망적 인 상황이 얼마나 절망적인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원래 개인 금융 서적을 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정신 분석이 아닌 행동 단계가 필요합니다.

개인 예산은 또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고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자동차 또는 심지어 집을 선택하도록 준비하고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 한 다음 적절한 계획을 제안하는 경우 재정적 인면에서

우리 중 일부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시 말해, 우리는 표준 답변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특히 좋아하지 않습니다. 매우 자신의 약관을 계획하고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신뢰할 수있는 공급 업체를 찾고 싶다면, 이것은 생각만큼 동쪽이 아닙니다. 거래하는 회사에는 수백만 명이 있으며 1 인치를 선택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귀하가 듣고 싶은 것을 정확하게 전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왜 사람은 성공을 혁신하거나 변화시키기를 원하는가? 일관성과 지속성은 다음 단계의 성취에 도달한 사람들에게 존재하는 존경할 만한 특성이다.

우리의 수입과 지출의 모든 시간을 유지하는 것은 그것의 쉬운 부분일 수 있습니다. 하나는 상당한 결단력과 시간 엄수로 이것을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시간 엄수를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일상적인 지출을 계산하기 위해 몇 분을 선택할 수 있는 경우에만 예산을 추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말 동안 일을 떠날 수 없습니다. 사람이 이렇게하면 많은 구매를 잊어 버릴 것입니다. 어려운 부분은 원조입니다. 예산을 지키고 적절하게 고수하십시오. 인생의 첫 번째 바쁜 일정에서 최신 정보를 얻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일 재정 예산 분석을 잊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봉급생활을 하고 있다 중고거래카드결제 면, 일상생활에 필요하지 않은 품목들을 최소화할 수 있는 기회를 찾으십시오. 만약 외식과 같은 즐거운 활동을 예산에서 완전히 줄이려고 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단 한 번의 오랜 시간 후에 당신의 예산을 포기할 것이다. 그러나, 만약 한 개인이 매달 저녁식사의 절반을 줄인다면, 당신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외식을 즐길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검토해야 한다.

각각의 재평가는 당신이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위험을 감수하고 저축을 이전의 재조정과 일치시키는 것은 또한 개인이 높은 가격을 팔고 낮은 가격을 사기 위해 상기시킨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과 데이트하는 것을 고수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우 불가피하다. 가까운 미래에 금융에 관심이 있을 때 당신은 주류 주택 담보 대출 대신 보증인 대출을 검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신용 이력이 있는 사람을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의 재정을 정리하고 결코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수단 옆에 살고 있다는 생각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그것이 개인 금융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를 경험할 필요가 없기 때문일 수도 있다.

그것은 모든 빚을 회피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고,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멈추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누더기를 입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고, 수프를 만들거나, 카푸치노를 맛보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도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과 신용

사실, 당신이 원하는 순간에 신용으로 무언가를 사는 것은 간단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많은 돈을 모을 때까지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개선 된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신발 한 켤레, 청바지 또는 용기에 대한 관심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모든 구매를 신용카드에 넣지 마십시오.

이 계획은 아마도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 일 것입니다. 당신이 문제를 계획하고 잘 지키도록 도울 수있을 때, 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성공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힘이 없다면, 나는 당신이 정말로 막힐 수있는 가장 끔찍한 재정 상태로 떨어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예산은 당신이 시간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것은 되돌아 보는 부분 pc를 쉽게 만듭니다. 독점 기간 동안 당신이 만든 할부 또는 수익에 대한 진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예산은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인생에서 우리의 기쁨과 자유의 상당 부분이 우리가 어떻게 다루는지에 달려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