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현재 가장 좋아하는 솔루션

현재 가장 인기 있는 해답은 보스턴 레드삭스가 모든 것을 고려하고, 당신은 대략 4대 1 혹은 더 나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좋은 보상이 될 수 있지만, 확률로 볼 수 있는 반면, 2007년 월드 시리즈에서 그들의 상대 선수 2010은 콜로라도 로키스와 커런트이기도 했다.올해 메이저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 우승의 승산은 약 22대 1이다. 누구나 볼 수 있다.

올해 우승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긴 도전이다. 월드시리즈 우승자의 메이저 리그 베팅 예측은 높은 위험과 보상 내기이다. 그러나, 만약 누군가가 여전히 좋은 은행 출전을 먹튀 할 수 있다면, 그것은 재미있는 베팅 포인트가 될 수 있다.

1루수: 올스타전을 앞두고 가장 논의된 포지션으로 작용할 보스톤스 데이비드 오르티스(315, 9HR, 38타점)는 아이러니하게도 아이러니하게도 지명타자임에도 불구하고 선두를 달리고 있는 뉴욕 제이슨 지암비(262, 7HR, 23타점)는 스테로이드 비난에도 불구하고 2위를 달리고 있다.

저스틴 모르노(294, 16 HR, 44타점)처럼 40만 표 가까운 득표율을 기록했다.밀워키 브루어스(29-24) – 밀워키 브루어스가 최근 홈구장 오버올로 내셔널리그 시티 밀워키가 9전 2위로 올라섰고 밀워키는 최근 10전 중 8승을 올렸고, 현재 신시내티 레즈와 함께 빅시리즈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카디널스에 25승이나 뒤지고 있다.

라이언 브라운은 320타수 12홈런으로 요바니 골라르도, 숀 마르쿰, 잭 그레인케가 이끄는 타선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스프레드는 결국 모든 사람이 부담하게 되는 달러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마이애미 양키스가 캔자스시티 로열스를 뛰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양키스가 멋진 한 해를 발전시키고 있고 로열스가 별로 많지 않다면 다음과 같은 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Yankees-300 Royals +270 우리의 예에서, 당신은 당신이 원하던 양키스에게 300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만약 그들이 우승한다면, 그들이 축구와 농구와 달리, 양키스는 일정 금액과 함께 우승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그들이 100달러씩을 받을 때마다 Royals의 Betters of the Royals라는 취미를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두 팀이 서로 가까워야 한다.

기술적으로, 일반적으로 더 가까운 스포츠는 돈의 한계를 통해서이다. 다른 경우를 보자.대표적으로 2007년 6월 6일부터 2번의 mbl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첫 번째 경기는 플로리다 말린스(+129)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139) @ 두 번째 경기는 시카고 컵스(+101) @ 밀워키 브루어스(-1111) 이 노선은 보독과 스포츠북에서 바로 가져왔습니다.약점: 캐시맨은 비시즌에 투구가 필요한 것을 알고 있었다. 그는 여전히 Cc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진짜 나쁜 소식은 사바시아가 이 시즌 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정말로 그렇게 할 수도 있다.

그러나 AJ 버넷, 이반 노바, 바르톨로 콜론, 필립 휴즈가 이 많은 남자인 것 같다. 만약 사바티아 외에 이 회전에서 선발진의 다른 비율이 500 이상의 공동 방어율을 가지고 끝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당신이 즉시 알아차릴 수 있는 한 가지 사실은 관중석의 판지 컷아웃 팬이 아니라 관중석에서의 관중 효과가 얼마나 더 현실적이냐는 것이다. 이것은 게임에 깊이와 믿음의 요소를 더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종종 저지르는 실수들 안에서 사람들은 대개 그들이 좋아하는 재치를 위해 돈을 거는 것이다.통계를 계산하지 말 것. 좋아하는 것의 베팅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많은 다른 요인들, 상당히 이전 게임 실적과 현재 사용 가능한 데이터들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형태의 숙제와 통계 비교를 해야 한다.

좋아하는 야구팀과 맹목적으로 베팅하기 전에. 이것은 가능할 수 있다.

실망을 초래하다2) 최근에 다쳤거나 부상을 당했다면 100%가 아니면 시도하지 마십시오. 가치가 전혀 없습니다. 왜 더 오래, 어쩌면 아주 좋은 결과를 위해 자신을 선반에 올려놓는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