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ob 블로그를 빠르게로드하기 위해서는 헤더 나 바닥 글꼴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로 기본 WordPress 테마가 될 것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약간의 그래픽 스타일 작업이 필요합니다.

Jakob 블로그를 빠르게로드하기 위해서는 머리글이나 바닥 글꼴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로 기본 WordPress 테마가 될 것이므로 약간의 그래픽 스타일 작업이 필요합니다. 사실, 나는 두 개의 열 효과로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제작해야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는 진한 파란색 * 몸통 * 배경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페이지를 틀에 넣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파일 전송 절차 클라이언트입니다.이것은 컴퓨터에서 호스팅 영역으로 파일을 가져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많은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계정을 입력 한 다음 wp-content로 이동하여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업로드라는 폴더를 개발해야합니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디렉토리에 남아 있습니다 아래에 나열된 CSS 텍스트는 stylecss에 대한 코드 수정을 프로그램합니다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지속적으로 복사본을 보존하고 초기 CSS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우려는 전체 화면 편집기로 CSS 파일을 열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대괄호 안에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대괄호없이 새 텍스트 또는 사용자 정의된 텍스트가 표시됩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웹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블로그에서 RSS 피드를 색인화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사이트 색인 생성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플러그인을 트리거하십시오 WordPress 25를 사용하는 경우 플러그인에 위치하여 오른쪽에 연결하십시오 다시 한 번 각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관한 개별 작성자 플러그인 웹 사이트의 지침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내 웹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에서 Im은 WordPress가 Blogger보다 낫다는 우려를 끊임없이 묻습니다. 물론 대답은 예입니다.하지만 실제로 이유를 이해하려면 두 블로깅 플랫폼을 나란히보고 실제로 필요한 플랫폼을 확인해야합니다.

다른 옵션은 WordPressorg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직접 호스팅하기 때문에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선택할 수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이 옵션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를 수익을 창출하고 원하는 목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휴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사이트를 반환하고 수정한 적이 있는가? 만약 당신이 수백 개의 게시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2개나 3개의 게시물을 선택할 것이다. 그러면 지루해지거나 너무 지쳐서 더 이상 할 수 없을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이고 매우 시간이 많이 걸린다.

블로그를 설정하려면 일종의 블로깅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또는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블로그 작성자 및 WordPress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이동식 및 Typepad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 작은 수정으로 당신은 WordPress와 함께 고정 된 사이트의 시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는 게시물의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SEO에 모두의 수단으로 키워드와 설명을 포함하고 귀하의 웹 사이트는 정말 좋은 고정 된 사이트 기억 당신은 위젯으로 사이드 바가 보이는 방식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관리자 패널에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십시오. WordPress 25를 사용하는 경우 오른쪽 플러그인 링크에 있습니다. 각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개별 작성자 플러그인 사이트에있는 지침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 설정과 함께 사용할 때 내용 증명을 복제하지 않는 WordPress 콘텐츠 관리 시스템 실제로이 CMS는 콘텐츠의 거의 100 %를 복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스템의 오류는 장점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WordPress에는 댓글 및 게시물에 대한 RSS 피드, 트랙백 URL, 일반 월간 아카이브 등과 같은 블로깅 및 연결을 지원하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페이지를 반환하는 이 URL 범위는 중복된 자료의 명확한 경우를 나타낸다.

어떤 플러그인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시도하는 것은 위험하고 길고 지루한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 당신이 읽은 블로그 사이트와 그 / 그녀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WordPress 블로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은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https://partner-safe.net .

이제 블로그 사이트의 테마를 변경하기로 선택하면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과 스타일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다시 스타일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는 귀하에게 달려 있지만 WordPress 블로그에 다음 플러그인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높은 유기농 검색 엔진 결과를 얻고 웹 비즈니스 소유자가되기 위해 필요한 도구를 갖는 과정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