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한 메타-설명

동일한 메타 설명 기본적으로 WordPress는 고유 한 메타 설명 태그를 게시물에 추가하는 도구를 제공하지 않으며 메타 설명이 없거나 단일 사이트 전체 설명을 공유합니다. 메타 설명이 전혀없는 것은 단점입니다. 올바르게 구성된 스 니펫이 SERP에서 분리 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페이지에 대해 유사한 설명을 갖는 것은 위험합니다. Google이 너무 유사하게 제거 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져있는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 진행하여 사용자 정의된 구조가 있는 곳을 클릭하고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 postname % / – 당신이 진보했다고 생각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Illustrator에서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의 일러스트를 제작했습니다. 모서리가 둥글고 기본 WordPress 배경에 드리프트가 있고 노란색 그라디언트가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우가 있습니다.

다음 당신은 당신의 웹 사이트에 대 한 호스팅을 얻을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좋은 고객 지원을가지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Godaddy 또는 1and1에서 뭔가를 추천 하 고 당신에 게 하나 또는 다른의 구입과 함께 완전히 무료 도메인 또는 무료 호스팅을 제공 합니다 당신이 PHP 리눅스 공유 호스팅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 때문에 워드 프레스는 PHP로 불리는 스크립팅 언어로 구성 되어 있다는 사실 때문에 호스팅을가지고,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 게 파일을 제출 하는 방법을 알려 주었다 ( FTP), 그런 다음 MySQL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해야하므로 WordPress는 모든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하고있는 일과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선택하고자하는 곳을 훨씬 더 잘 알게되면, 특히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돈을 벌고 싶거나 심각한 취미 또는 관심 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면, 당신은 진정으로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옵션은 ORG로 내려갑니다.

많은 블로그 작성자의 경우 블로그 사이트의 모양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WordPress는 레이아웃을 변경하기 위해 선택을 사용하고 나는 당신에게 그것을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먼저 웹을 둘러보고 당신이 좋아할 몇 가지 WordPress 테마를 발견하십시오 Google에 WordPress + 스타일과 같은 것을 입력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당신은 사랑스러운 멋진 WordPress 스타일을 가진 많은 사이트를 찾을 것입니다 다음 레이아웃 파일을 wp-con에 업로드 텐트 / 테마 / 토론 섹션의 새로운 레이아웃 이름 폴더에서 새 스타일을 선택하고 트리거하십시오. 블로그에 새로운 모양이 생겼습니다!

그 이유는 RSS가 다른 웹 디자이너가 귀하의 자료 (일반적으로 귀하의 제목과 귀하의 블로그에 대한 링크가있는 두 문장)의 샘플을 가져 와서 사이트에 배치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RSS는 실제로 기본 신디케이션을 의미하므로 전체 기능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2007 년에는 2,849,349 건의 WordPress 다운로드가 추적되었으며 2008 년에는 현재 1,100 만 건의 다운로드가 초과되었습니다.이 번호에는 호스팅 회사의 다운로드 및 설치 횟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블로그 작성자에 게시 할 때 제한된 양의 웹 사이트 만 ping 할 수 있지만 WordPress 도메인에서는 원하는만큼 수많은 블로그 디렉토리 사이트로 ping 할 수 있습니다. 교통량이 늘기 시작하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블로그 사이트는 국제적인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웹 사이트보다 블로그 사이트를 보존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고 빠르며 확실히 간단합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짧은 기사 (일반적으로 기사라고 함)를 보내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를 신속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신선한 콘텐츠에 굶주린 온라인 검색 엔진과 함께 두 사람의 독자를 끌어들입니다

2일차에 다시 초대합니다!요전 날 인터넷 사업주가 되기 위한 초기 단계를 밟은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개발하고 다른 실용적인 기능과 함께 블로그 사이트 SEO에서 도움이 될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베이스 낚시 테마를 위해 우리는 다음 키워드를 시도하고 대상으로합니다; 베이스 낚시 방법,베이스 낚시 홈페이지,베이스 낚시 보고서,베이스 낚시 포인터

따라서 FireFox와 wordpress를 좋아한다면 IE에서 블로그 사이트를 검사하여 404 페이지가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각들이 * 몸 * 배경에 완벽하게 병합되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나는 매우 동일한 배경색 (C : 8, M : 6, Y : 6, K : 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개발하고 총판 그것을 kubrickbgcolorjpg로 보존합니다 작은 이미지는 몸 배경을 페인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몸에 사용되는 배경과 페이지에 사용되는 배경이 Fancy에 완벽하게 일치해야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스타일

WordPress 정품을 라이브 웹 사이트에 설치하려면 FTP 고객을 사용하여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 사이트에 thezip 파일을 업로드하고 파일의 지퍼를 열었을 것입니다. Firefox는 훌륭하고 무료 * FTP 클라이언트 인 FireFTP를 업로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