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리더스 도움말 – 개인이 어떤 사업을 하든 모든 고객의 요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고객/리더스 도움말 – 개인이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모든 고객의 요구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기꺼이 게시하되 할 수 없는 곳에서는 고객을 돕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의 나이를 잘 알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도 나이가 들어야합니다 좋은 프로그램은 꽤 오랫동안 당신에게 좋은 것을 제공합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 많은 생각과 경험이 과정에 투입되었습니다 독특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은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지만 잘 수행되면 시간과 관련하여 비용이 들게됩니다. 특히 처음부터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미래에 성과를 낼 것이다!

그것뿐만 아니라 선언은 요즘 너무 뻣뻣해서 일반적으로 농작물의 크림에 정말 관심이 많다. 만약 여러분이 기업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에 없는 것처럼 확실히 경험이 있다면, 그것은 안전할 뿐만 아니라 보통 그렇게 오랫동안 주변에 있는 사람들일 뿐이다.

sns 마케팅 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http://channelcan.com 정기적인 이벤트 개최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셋째, 당신의 네트워크가 의미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당신은 충분한 크기로 성장하기 위해 구입하고 싶습니다 몇 백 페이스 북 팬의 총 팔로잉, 링크드 인에 연락처와 트위터에 팔로어는 멋지다 그래서 강력한 결과를 생산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가 아니더라도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 (즉, 전원 생성 일이 발생), 소셜 미디어가 제품에 바이러스 품질을 가지고 회원의 양과 직접적으로 관련이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입소문의 일종 온라인 마케팅 입소문은 귀하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과 관련된 관점을 유지하십시오. 긍정적 인 것은 고객이 페이지를 방문 할 때 기분을 좋게하는 데 필수적입니다.이 사람들은 기분이 좋으며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하여 어떤 거래 또는 프로모션을 실행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선언하는 것을 들었을 때, 그리고 장소들도 실패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을 재포장했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내가 직접 산책하러 가는 것은 별로 좋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기본적으로 좋은 것 같지 않다.Yikes!당신의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터넷 사이트들을 보라. 당신은 그것을 상당히 할 수 있는가?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끄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경험해야합니다. 회사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파악해야합니다. 소비자에게 인터넷 마케팅 사이트로 돌아가서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있는 좋은 이유를 제공해야합니다. 콘테스트를하고 무료 물건을 제공하는 것은 확실한 인식 된 평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 하 여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 한, 그것은 개인 엔터테인먼트에 대 한 그것을 사용 하는 것 보다 매우 다르다 소셜 사이트 채널은 공개 되었습니다 실제 당신이 하 고 그들을 통해 당신에 게 추가로 귀하의 비즈니스를 결정할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게시할 수 있었던 것에 대 한 감사를 지불 하는 것 처럼 보이지 않는다고 생각 하는 실수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모두가 귀하에 게 고려 하 고 그들은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반면에, 당신은 정말 회사에 대 한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 하지 않는 옵션이 없습니다 당신이 끝나는 것보다 더 대중적이 되는 것보다 그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의 분석이 국가인지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향해 노력해야 하고 그것은 항상 방아쇠를 당기는 시야를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셋째, sns 마케팅 결과에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저렴한 크기로 성장시킬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 팬 200명, 링크드인의 연락처, 트위터의 팔로어들은 멋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피드백을 생성할 만큼 중요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즉, 파워 제품과 일이 발생한다)은 당신의 네트워크 내의 구성원 수에 비례한다.

이러한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소문 캠페인입니다. 입소문은 개인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팁 2 : 귀하는 귀하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머물러야하며 실제 소유자가 누군가를 고용 할 수없는 경우 귀하는 블로그 자동차를 일주일에 한 번씩해야하며 Facebook도 매일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LinkedIn 및 Twitter 차량을 1 주일에 두 번 사용하십시오. 누군가가 Twitter에서 기업을 팔로우하면 따라야합니다. 귀하의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귀하의 회사가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