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말링크”를 활성화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참조하십시오.

퍼멀링크를 활성화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통과하십시오. 퍼멀링크를 펼쳐진 메뉴에 표시하고, 계속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이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지만, 바로 여기 내가 가장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가장 사용하기 좋은 구조가 있다.

하지만 전문 블로그를 만드는 것에 관해서라면, 아마도 가장 확실한 선택은 아마도 다른 블로그 플랫폼과는 달리, 자기주도적인 워드 먹튀폴리스 프레스 블로그를 통해 배우고 싶은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다.

먼저, FileZilla인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여 웹 파일을 가져오고 웹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FTP에 서명하십시오.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어 있는 상태로 두면 연결할 수 있다.

그러나 웹로그는 온라인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표준 웹사이트보다 블로그를 유지하는 데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용이하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라고 함)를 제출함으로써 쉽게 업데이트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와 신선한 기사에 굶주린 검색 엔진을 모두 끌어들인다.

이 모든 것이 그들의 첫 번째 방문을 통해 그 지역에 대한 다음과 같은 지시를 제공하게 되었고, 프레스토I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블로그를 배치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그래서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이용 가능한 총 기능은 우리 모두에게 추측 게임이었다. 나는 앞서 위조하고, 기사를 쓰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도했다.

베이스 낚시 테마는 후속 키워드를 만들고 목표로 삼는데 도움이 된다. 베이스 낚시 기술, 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베이스 낚시 보고서, 베이스 낚시 팁

워드프레스 블로그는 무료로 만들어질 수 있고 모든 사람이 그것을 가져가야 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가 있다.

당신은 인생, 직업, 취미 또는 당신이 블로거와 함께 출판하는 다른 유형에 대한 업데이트를 게시하기 위해 무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만들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의 골칫거리일 수 있다.

특히 당신이 WordPress로 전체 웹 프레즌스를 변화시키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다. 특히 당신이 당신의 구성요소에 많은 종을 싣는다면 출판은 훨씬 더 빠르다. 휘파람 소리도 사실 그만큼 답답하다.

WordPress를 설치하는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중요한 칼로리 섭취를 설치하십시오. 지구상의 거의 모든 cPanel 설치로 지붕이 쳐져 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을 얻기 위해 포럼으로 향했지만, 결국 더 무게를 재게 되었다. 나는 여전히 그것을 얻지 못한 것을 놓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마치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그것은 결국 내 이메일 주소에 흠뻑 젖은 완벽한 해결책으로 보였다. 그것은 내가 그것을 삭제하기를 기대하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이지만, 내가 WordPress Experienced가 계속 읽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말했다.

워드프레스는 적극적이고 열성적인 개발자 환경을 가지고 있다.

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빈번하고, 버그가 정기적으로 고정되고, 계획이 성숙하며,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고 사용하는 사람들에 의해 실제로 제품에 요청된 기능이 추가된다는 것이다. 워드프레스 커뮤니티는 워드프레스가 강력하고 사용하기 쉬운 상품에 대해 고려하는 좋은 이유다.

둘째로, WordPress 확장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대한 보너스 기능을 허용합니다!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검색하면 플러그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즉, 소셜 북마킹 아이콘, 사이트 댓글 구독, 사이트의 고유한 1면 지정과 같은 웹사이트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워드프레스는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의 사이트가 성장하도록 도와줍니다!워드프레스라는 아이디어를 얻으면, 당신은 곧 그것이 여전히 조직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요구가 미래에 개선될 수도 있지만, 그것의 새로운 웹사이트 기능이나 비디오 갤러리의 필요성이 있든 없든, 워드프레스는 여전히 당신의 모든 필요를 도울 수 있다.

거의 다 했어, 그래도 긴 하루였다는 거 알아, 넌 거의 끝났어. 우리는 네가 두번째 날과 함께 끝내는 구글 사이트맵을 개발해야 해!그건 그렇고, 오늘 정말 잘했어, 난 네가 정말 자랑스럽다.